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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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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743-00 공고일시  2024/12/12 20:58
공고명 연곡면 하신왕 일원 아스콘 덧씌우기 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상하수도사업소 수요기관 강원도 강릉시 상하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채유리(☎: 033-640-58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280,000 원
   
배정예산
34,280,000 원
   
추정가격
31,1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릉시 상하수도사업소 수의알림 제2024-146호

용역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그림입니다.

             (수의견적-총액 / 적격심사 비대상 / 전자견적제출)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 연곡면 하신왕 일원 아스콘 덧씌우기 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나. 용역현 : 연곡면 하신왕 마을 일원

  다. 용역기 : 착수일로부터 180일

  라. 사업량 : 폐아스콘 635톤

  마. 기초금 : 금34,280,000원(추정가격 31,163,636원, 부가가치세 3,116,364원)


2. 전자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6.(월) 10:00 ~ 2024. 12. 18.(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입찰 전 반드시 시방서를 확인한 후 투찰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전자입찰(견적)서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24. 12. 18.(수) 11:00

  나. 장소 : 강릉시 상하수도사업소 상하수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 규정”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재입찰마감일시는

     2024. 12. 18.(수) 당일 15:00로 하며, 당일 16:00 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4. 입찰(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업종코드: 1253)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6728)을 모두 등록한 업

     체 또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을 등록하였으며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의 제1호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 가

     목에 따른 수집·운반능력을 갖춘업체로서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다.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로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

     점 소재지)의 소재지가 강릉시내 지역인 업체(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까지)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제’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이면서 입찰(견적)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

       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

       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마. 본 입찰(견적)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

     다.(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견적)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용역은 수의계약, 총액견적(전자),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서 제출

     시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예비가격번호를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개찰 결과, 견적 금액이 예정가격 이하이며 예정가격의 88%(낙찰하한율) 이상인 업체 중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 확인 시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 시 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제13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에 의거

     복수예비가가 적용된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 추첨

     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견적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

     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바. 낙찰 가능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동일 가격)에는 전자조달시스

     템(나라장터)의 자동추첨 결과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를 반드시 숙지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최근 호)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참고사항 및 보충 정보 제공처

  가. 당해 용역 관련 문의처 : 강릉시 상하수도사업소 상수도과 (☎033-660-3206)

  나. 입찰공고 관련 문의처 : 강릉시 상하수도사업소 상하수행정과 (☎033-640-5804)

  다. 전자입찰 이용방법 관련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라. 관련예규 및 규정을 인터넷으로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행정안전부 홈페이

    (http://www.mogaha.go.kr)의「열린정보」-「법령정보」-「훈령/예규」와 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고객지원」-「법령정보」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

     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이행요청서, 관련 법령,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송신한 후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

     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

     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4년  12월  12일




강릉시 상하수도사업소 재무관

「공직자 부조리 신고시스템」 운영

  강릉시 공무원은 금품‧향응‧편의를 요구하지도 받지않습니다. 금품․향응․편의 제공을

 요구한 경우 아래와 같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법1 : 시청 홈페이지(www.gn.go.kr) 접속 ⇒ 시민참여 ⇒ 신고센터 ⇒ 공직부조리신고

 • 방법2 : (25522) 강릉시 강릉대로 33(홍제동) 강릉시청 감사관

 • 방법3 : 전화신고 (033-640-5033 : 강릉시 감사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