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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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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868-00 공고일시  2024/12/12 21:13
공고명 2025년 행정업무용 컴퓨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서천군 수요기관 충청남도 서천군
공고담당자 나혜지(☎: 041-950-40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000,000 원
   
배정예산
48,000,000 원
   
추정가격
43,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천군 공고 제2024-1650호

 

그림입니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문의 : 서천군 시설정보과 전산정보팀장(☎ 041-950-4460)

 ※ 계약문의 : 서천군 재무과 회계팀 주무관(☎ 041-950-4071)

2024년  12월  13일


서 천 군 분 임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행정업무용 컴퓨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1년)

  다. 용역위치: 충청남도 서천군 일원

  라. 용역개요: 서천군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및 읍ㆍ면 PC 800대 유지보수

  마. 기초금액: 금4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〇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서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〇 입찰공고문(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한 후에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책임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〇 위 기초금액은 부가세 등을 포함한 금액으로서, 입찰금액은 부가세 등을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〇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개찰 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4. 12. 16.(월)

09:00

2024. 12. 19.(목)

10:00

2024. 12. 19.(목)

11:00

서천군

입찰집행관 PC


3.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가

        충청남도 서천군 내에 소재한 자

    「소프트웨어진흥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

        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자

    ④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1천만원 이상(부가가치세 포함, 단일 실적) 컴퓨터

        및 전산기기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자

      ※ 입찰참가자는 2024. 12. 18.(수) 18:00까지 실적증명서를 서천군 시설정보과 전산정보팀 제출하여 참가자격을 확인받아야 하며 사업담당자에게 확인을 받지 않고 투찰하는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 시 서류미비자로 제외합니다.

   

▶ 제 출 처 : 서천군 시설정보과 전산정보팀(전자우편: lsik@korea.kr / 팩스: 041-950-4698)

▶ 주의사항

 - 메일 및 팩스 송신 후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수신 여부 및 실적인정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담당자 미확인 시 인정 불가)

 - 실적제출 미인정 업체는 개찰단계에서 사전판정 제외 처리되고,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제출서류 인정판정은 발주부서 의견에 따릅니다.

    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의 해당년도 유효기간이 종료 되었을 수 있으므로 위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유효기간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추후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갱신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조치의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유효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상의 각서로 대체합니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5.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안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 참여업체들이

      선택(2개)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

      하여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규정에 따라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입찰서의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 및 계약 방식

총액입찰, 전자입찰, 청렴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우리 군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내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ㆍ폐업, 업무정지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 관청의 행정

      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곤란한경우에는투찰시간마감24시간이전에조달청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공급    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 사후정산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군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