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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KT0085-1-2024 공고일시  2024/12/12 21:49
공고명 25년 전기안전관리대행 용역(광주)
공고기관 제1989부대 수요기관 제1989부대
공고담당자 이재안(☎: 062-260-65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797,647 원
   
배정예산
17,133,600 원
   
추정가격
15,576,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내공고

1. 본 건은 공개수의 및 청렴계약제 대상사업입니다.

   가. 참가등록/견적서 제출 장소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www.d2b.go.kr)

2.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건   명 : 25년 전기안전관리대행 용역(광주)

   나. 용역기간 / 장소 : ‘25. 1. 1 ~ ’25. 12. 31. 한 / 광주광역시 전 지역

   다. 범   위 : 세부내역서 참조

   라. 예산액(부가가치세 포함) : 17,133,600(제경비 포함)

   마. 기초예비가격 공개 : '24. 12. 12.(목)

   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4. 12.18.(수), 10:00

   사. 개찰일시 : '24. 12.18.(수), 10:30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나. 전기사업법 제73조에 의해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광주광역시인 업체

   다.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에 의거하여 중소기업청장이 확인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등록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이하 “공공구매정보망”이라함)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견적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등록여부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라.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 (전자입찰참가 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 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신청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마.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4. 계약방식 : 전자공개 소액수의(견적)에 의한 계약, 총액계약


5. 하도급 : 불가

   가. 위 계약에 있어서 하도급은 불가하며, 이를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 국가계약법 제27조 1항 3호 및 시행규칙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세부기준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견적 제출을 할 경우 해당 업체는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에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결정합니다.

   나. 위 가항에 따라 선정된 자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 견적서 제출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2) 견적서 제출마감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등 공사관련 법령에 정한 기술자 보유 현황이 해당공사 시공에 필요한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3)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에 있는 자

      4)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 또는 다른 법령에 의하여 부실시공, 담합행위, 입찰 및 계약서류 위조 또는 허위제출, 입·낙찰 또는 계약이행 관련 뇌물제공자로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5)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경쟁입찰의 입찰무효 사유에 준하는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서 동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6)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스스로 계약체결을 포기한 경우로서 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다. 가항에 따른 1순위자가 2명인 경우(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시스템 자동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라. 다항에 의해서도 계약상대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9.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계약특수조건, 청렴이행서약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계약예규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건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까지 전자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그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능합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투찰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 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 안내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건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참가신청 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단, 계약체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사. 계약업무처리훈령 별지 제15호의2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따라, 위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업체가 투찰하거나, 계약이행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참가배제 사유로

      3개월간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 참가가 배제됩니다.



9.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 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6조)>

1. 재해 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계약관련 및 내역, 용역수행)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계약관련 :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 사서함 85호 / (062) 260-6508 지출심사부사관

   나. 내역 및 용역수행관련 문의 : (062) 260-6412 시설담당사

   다. 전자입찰에 관련된 문의 : 방위사업청 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목)


육군 제1989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