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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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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21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3 07:45
공고명 (긴급)2025~2027년 산청교육지원청 학교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혜선(☎: 055-970-30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8,940,000 원
   
배정예산
118,940,000 원
   
추정가격
108,1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산청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18호


 (긴급)2025~2027년 산청교육지원청 학교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장기계속계약)

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누리집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산청교육지원청 교육재정담당(☎055-970-3092)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산청교육지원청 보건급식담당(☎055-970-3042)

[유의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서와 규격서(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2027년 산청교육지원청 학교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용역

용 역 현 장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관내 지정 학교(15개교)

용 역 기 간

 착수일 ~ 2027.12.31.(장기계속계약)

 - 초 착수일~2027.12.31., 중·고 2026.1.1.~2027.12.31.

 (※단, 연간 2개월〈1월, 8월〉임차료는 제외)

용 역 개 요

공기청정기 112대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상세내역: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에 의함,

    여러 가지 여건에 따라 용량 및 수량은 변경 될 수 있음)

기초 금 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118,940,000원

108,127,273원

10,812,727원

제안서 제출

기간 및 장소

- 제출기간: 2024.12.13.(금) 16:00 ~ 2024.12.24.(화) 10:00 (기한엄수)

평일 근무시간내(09:00~18:00)만 제출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제출장소: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보건급식담당(1층)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12.13.(금) 16:00 ~ 2024.12.24.(화) 10:00(G2B 전자제출)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일시 및 장소

일시: 2024.12.27.(금) 10:00~

 장소: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소회의실(2층)(변경시 별도 통지)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30.(월) 11:00(산청교육지원청 교육재정담당 입찰집행관 PC)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상남도)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2단계 입찰[규격(기술)ㆍ가격 동시]로 규격(기술)입찰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마.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기술)입찰서는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규격(기술)입찰[제안서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사. 본 용역 계약은 착수일로부터 2027.12.31.까지 장기계속계약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 반드시 나라장터에 공기청정기(G2B분류번호 10자리: 4016160201) 또는 공기청정기임대서비스(G2B분류번호 10자리: 7316900702)로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공기청정기는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제5조에 의거 안전인증기관의 KC 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야 하며, 「산업표준화법」제15조제1항에 따른 제품인증(KS) 또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 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야 한다.

        다만, 산업표준(KS) 및 단체표준(CA) 인증제품이 아닌 경우라도 정부조달 등록 제품 중 해당제품의 규격서가 산업표준(KSC9314) 또는 단체표준(SPS-KACA002-132)에 따라 한국인정기구(KOLAS)의 인정 시험기관에서 시험성적서가 발급(기준 충족)된 제품도 포함한다.

       ※ 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센서 인증(CA인증) 또는 동등이상의 성능 확인을 득한 제품이어야 함.

<CA인증 미세먼지 센서 성능기준>

구분

측정성능(%)

(먼지센서의 측정무게 / 기준계측기의 미세먼지 측정무게) × 100 또는

(먼지센서의 측정 개수농도 / 기준계측기의 미세먼지 개수농도) × 100

인증기준

측정범위에서 기준계측기의 고농도에서 ±30% 이내, 저농도에서 ±15㎍/㎥ 이내

    2) 공기청정기 등록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을 입찰참가(제안서 제출) 시 제출하고, 공기청정기 임대서비스 등록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과 제조사로부터 공기청정기 납품 및 A/S, 기술지원 이행을 보증하는 공급자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입찰참가(제안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함

    3) 공동수급은 불허하므로 자체 유지보수 기술과 인력을 갖추고 문제 발생 시 즉시 대응이 가능하여야 함

    4) 공기청정기 성능 및 유지관리를 위해 산청교육지원청에서 지정한 필터 교체 주기에 따른 필터 교체가 가능해야 함

        - 프리필터 월 1회 청소 및 세척, 헤파필터 및 탈취필터는 6개월에 1회 이상 교체(총 5회 이상), 그 외 필터는 제품 사용설명서에 나와 있는 필터 교체 주기 이상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않은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해당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대신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내용에 따라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기술)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기간: 2024. 12. 13.(금) 16:00 ~ 2024. 12. 24.(화) 10:00

      - 단, 평일(09:00~18:00) 제출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보건급식담당(1층, 055-970-3042)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표자 제출시 신분증만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장 첨부하며, 임원의 경우는 법인등기부등본, 직원은 재직증명서와 4대보험가입증명자료 추가 지참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규격(기술)입찰서와 가격입찰서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하면 무효 처리되므로, 반드시 규격(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서류: 총 8부(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문의 보건급식담당 055-970-3042)

서류목록

서식

제출수량

비고

제안서 평가 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1장

낱장

위임장(제안서 제출 시)

[별지 제2-1호 서식]

1장

낱장

1장

낱장

위임장(제안서 발표 시)

[별지 제2-2호 서식]

제안서

[별지 제3호 서식]

전체를 

1부로 하여 총8부

(원본 1부, 사본7부)

※ 사본은 원본대조필

1장

책자

형태

낱장

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별지 제4호 서식]

용역기술자 보유현황표

[별지 제5호 서식]

※ 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첨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활용 동의서

[별지 제6호 서식]

청렴서약서

[별지 제7호 서식]

임대장비 자산관리번호

(제품명, 생산년월일 포함)

별도 서식 없음

각종 증명서, 인증서*

(과업지시서 Ⅱ-4 참조)

별도 서식 없음

사업자등록증**

(법인 등기부등본)

별도 서식 없음

기타 서류***

별도 서식 없음

 * 제안서 평가 기준표상의 성능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증명·인증서

 ** 제안자의 소재지 확인용

 *** 기타 제안자가 제안서 평가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않은 미제출에 따른 불이익은 입찰참가자가 책임을 집니다.

   3) 제안서 제출 시 개인정보와 관련한 내용은 삭제 처리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 기타 개인식별이 가능한 내용 등)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2. 13.(금) 16:00 ~ 2024. 12. 24.(화)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규격(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제출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해당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규격(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4. 12. 27.(금), 10:00 ~

  나. 장소: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기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서 설명 방법: 제안서 내용을 바탕으로 프리젠테이션(별도의 ppt 준비)

  마. 제안서 설명 순서: 접수번호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

     ※ 제안서 제출 시 교부된 접수증, 위임장(부속서류 포함)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없을 경우 참가 불가

  바. 제안서 발표시간: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

  사. 제안서 평가 방법

    1) 제안서 평가는 정량 평가 70점, 정성 평가 30점으로 한다.

    2) 제안자가 제출한 서류를 평가항목별 배점한도 내에서 점수화하여 합계가 기준 점수 80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적격자로 판정한다.

    3) 정성 평가는 각 위원별로 제출한 점수(최고점과 최저점은 제외)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로 산정

       하며, 평균점수 산출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한다.

  아. 유의사항

    1) 제안자는 제안서 평가를 위하여 발주기관이 지정한 시간과 장소에 참석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제출된 서면 제안서로 평가한다.

    2) 제안서가 입찰서류(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에서 정한 사항에 위배되거나 적합하지 않을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한다.

    3) 기타 제안서 평가에 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과 입찰공고 내용을 잘 확인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가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8장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30.(월)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는 2024.12 31.(화)10:00까지, 개찰은 같은 날 11:00에 실시합니다.

        (이후에도, 재유찰시 별도 통보에 따라 재입찰 실시 예정)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등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항목별 배점한도 내에서 점수화하여 합계가 기준 점수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제안서)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제안서)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해당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약제)를 적용합니다. 입찰 참가한 모든 업체는 입찰서를 제출할 때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충분히 알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을 체결할 때,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http://www.gne.go.kr) ⇒ 재정과/자료실/청렴서약서’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해당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만약, 우리교육지원청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종사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가. 계약상대자는「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붙임]‘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등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알고난 후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를 잘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정보조달시스템(G2B)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기초금액”에, 개찰결과는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및 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 “정보공개-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경상남도교육비특별회계산청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진주교육지원청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