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공고 제2024 - 1925호
용역 전자견적 재공고
완주군에서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근거하여
《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 안전보건 확보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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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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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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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완주군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 청소용역
나. 위 치 : 완주군 구이면 덕천전원길 232-58
다.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01.01.~2025.12.31
마. 추정금액 : 금79,870,000원(추정가격 72,609,091원, 부가가치세 7,260,909원)
바. 기초금액: 금79,870,000원
※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인지
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 참가자에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등
가. 전자견적서 접수기간 : 2024. 12. 17. 14:00 ~ 2024. 12. 19. 14:00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 2024. 12. 19. 15:00 (완주군 재정관리과 입찰집행관 PC)
가.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 집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 및 계약방식
본 견적은 수의견적이며, 총액계약, 비적격심사 대상입니다.
5.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을 완주군내에 둔 업체로서
1) 공중위생관리법에 의거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필하고,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건물청소서비스 직접생산확인증명서(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정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내역서의 열람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내역서 문의 및 열람은 견적공고일부터 견적마감 일시까지 사업부서인 우리군 문화역사과(☎063-290-3843)에서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입찰서 제출시 입찰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많이 선택된 번호순으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응찰자중 최저가격 견적자가 낙찰자로 결정되며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적격심사는 생략하며 낙찰자는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 결격사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별표1)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점을 통해서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은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견적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4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12.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계약체결시「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라. 노무비를 노무비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견적 설명서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전에 열람 및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군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4. 기타 문의사항
가. 견적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완주군청 재정관리과(☎063-290-2353)
나. 사업의 세부내용 문의 : 완주군 문화역사과(☎063-290-3843)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및 우리군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3.
완 주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