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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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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090-00 공고일시  2024/12/13 09:25
공고명 2025년도 산업(첨단,메가폴리스,동충주)단지 통근버스 운행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공고담당자 이상우(☎: 043-850-56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7,200,000 원
   
배정예산
547,200,000 원
   
추정가격
497,454,545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시 공고 제2024-2691호


2025년도 산업(첨단,메가폴리스,동충주)단지 통근버스 운행용역 입찰공고(긴급)


2024.12.1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산업(첨단,메가폴리스,동충주)단지 통근버스 운행용역

  나. 용역개요 : 6개 노선/ 6대(45인승 대형버스 또는 40인승 이상 수소버스)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1.1. ~ 2025.12.31. ‣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용역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라. 총용역비 : 금547,200,000원(부가세 포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규정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충주시 의회의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용역비는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입찰방법 : 지역제한(충청북도),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대상.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 제출기간 : 2024. 12. 14. 10:00 ~ 2024. 12. 19. 10:00

  나. 전자입찰 개찰일시 : 2024. 12. 19. 11:00

  다. 전자입찰 개찰장소 : 충주시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진행(개찰):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충청북도 내에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5805)으로 입찰참가자격 갖춘 업체

  다.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5호(육상운송용역 추정가격 5억원 미만) 평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를 실시하고, 동 기준 제10조에 의해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가격개찰 후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하한율 87.995%)로 입찰(총액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므로, 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7일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적격심사기준

  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제5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별표 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 미만) 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이행실적 평가기준 : 금액기준 (497,454,545원, 부가가치세 제외 금액)

    - 동등이상용역 이행실적의 범위: 45인승 대형버스 또는 40인승 이상 수소버스

    - 유사용역 이행실적의 범위: 해당사항 없음

  ※ ‘이행실적’은 계약 전체의 이행 완료된 시점이 최근 5년(입찰공고일 기준)이내로서, 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최근 7년 이내 이행실적으로 평가합니다.

  ※ 실적증명서가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 없음” 날인)

  ※ 이행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적격심사대상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실적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10]‘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따름

  라. 기술능력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5]에 따라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으로 평가

  마. 결격사유 평가기준 - [별표 5]의 ‘결격사유 평가기준’ 참조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단, 차량보유현황 증빙서류(아래 기재된 사항 참고)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하며 자기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처리 합니다.

○ 차량보유 기준 : 6대(45인승 대형버스 또는 40인승 이상 수소버스)

     - 대상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및 기타 유관 법령 등에 따른 차령에 부합하는 차량

     - 장비(차량) 보유현황 증빙서류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정기점검·검사합격증,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등

  라. 적격심사 자료는 대상자(업체) 통보일을 제외한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적격심사 등록서류

  가. 적격심사 신청서 1부.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다. 일반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1부.

  라.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마. 기술능력 평가 증빙자료(차량보유 현황, 차량등록증 및 등록원부, 정기점검검사합격증, 보험가입증명서 등) 1부.

  바. 운행용역 참여인력 인적사항 및 대상자별 재직증명서, 4대 가입증명서, 자격증사본 각 1부.

  사.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발급기관) 1부.

  아. 업체 소개서및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등기부등본, 인․허가 증명서 등 각 1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한 떄에는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에 의합니다.


9. 입찰서의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0.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다.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청렴계약 시행대상으로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문의처

     - 사업관련 문의 : 충주시 경제기업과(043-850-6041)

     - 입찰관련 문의 : 충주시 회계과(043-850-562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