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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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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6776-00 공고일시  2024/12/13 09:31
공고명 2025년 컴퓨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수요기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공고담당자 김지현(☎: 031-8075-604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192,000 원
   
배정예산
45,192,000 원
   
추정가격
41,08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양시 일산동구 공고 제2024-1087호


용역 수의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컴퓨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용역기간 12개월(2025.1.1.~2025.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일정에 따라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기간 변경으로 실제 용역 착수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추정금액 : 금45,192,000원(추정가격 41,083,636원 + 부가가치세 4,108,364원)

  마. 기초금액 : 금45,192,000원[금사천오백일십구만이천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대상용역입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아니하는 총액 수의견적 대상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구비하여야 합니다.

    1)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고양시인 업체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2)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신고를 필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5)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업무용 컴퓨터 유지보수 경력 2년 이상인 인력을 유지보수요원으로 선임할 수 있는 업체(과업수행업체에서 근무하는 재직자여야 하며 하도급을 금지합니다.)

      [계약체결 시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를 제출하여야하며, 서류 미제출 시 낙찰 무효처리 및 차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을 적용하여 부정당업자 제재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2. 16.(월) 10:00 ~ 2024. 12. 19.(목)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

  라.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19.(목) 11:00

  나. 개찰장소 : 고양시 일산동구 자치행정과 입찰집행관PC

  다. 유찰시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개찰은 2024. 12. 19.(목) 16:00입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를 검토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의 무효 및 계약상대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견적서 제출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와 법 위반 시 처벌규정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견적서 제출 설명서

  가.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설명서 구성내용

    1) 수의견적제출 안내문, 과업지시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7) 고양시 용역계약 특수조건(고양시 공고)

    ※ 입찰공고(수의견적안내)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 법령 등을 적용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문,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고양시 일산동구 자치행정과 경리팀(☎ 031-8075-6046)

  다. 용역과 관련된 과업내용, 내역서 등에 관한 사항 :

      고양시 일산동구 자치행정과 정보통신팀(☎ 031-8075-6062)

  라. 입찰 관련 부패행위 및 공직비리 신고

고양시청 감사담당관(☎ 031-8075-2132~2133)

고양시청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 신고(http://www.goyang.go.kr)

  마. 본 공고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 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 합니다. 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즉시 지급합니다.

  라. 계약서에 첨부하는 산출내역서의 작성은 보충정보 제공처 다항의 사업부서에 문의 또는 설계서를 열람·교부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고양시 일산동구 재무관

[붙임]

사각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