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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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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457-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3 09:32
공고명 2025년 일산동구청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수요기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공고담당자 김지현(☎: 031-8075-604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452,850 원
   
배정예산
35,452,850 원
   
추정가격
35,452,85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양시 일산동구 공고 제2024 - 1089호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수의견적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

2025년 일산동구청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용역

추정금액

금35,452,850원(면세)

공고기간

2024.12.13. ~ 12.19.

기초금액

금32,452,850원(면세)

접수개시일

접수마감일

2024.12.16. 10:00

2024.12.19. 10:00

보험기간

2025.01.11. 24:00 ~

2026.01.11. 24:00

개찰일시

2024.12.19. 11:00

개찰장소

고양시 일산동구

입찰집행관 PC

재입찰

(유찰시)

마감 2024.12.19. 15:00

개찰 2024.12.19. 16:00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며, 유찰시 실시하는 재입찰 안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본 건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40조에 의거 면세 용역에 해당됨에 따라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개요

  가. 용역명 : 2025년 일산동구청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용역

  나. 보험대상 : 공용차량 54대(붙임 :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대상 참조)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아니하는 총액 수의견적, 전자입찰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4. 입찰참가자격(공동도급불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구비하고 보험업법 제4조 규정에 의거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업종코드 : 3828)으로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보험업법 제4조 및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허가를 받은 국내 손해보험사(단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사 국내지점 입찰참가 가능)로서 기준 보험지급여력 비율 100% 이상인 업체(계약체결시 관련서류 제출) 이어야 합니다.

  다. 최근 1년이내 금융감독원 종합검사결과 문책경고기관은 제외하며 또한 감독관청으로부터 최근 1년이내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업체가 입찰에 참여코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통과안을 접수마감일(2024.12.17. 10:00)까지 산동구 자치행정과로 직접 또는 팩스(031-8075-9872)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수신여부 전화 확인, 031-8075-6046)]

  라. 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5항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하며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찰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입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상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수의계약(총액) 대상 용역으로서 적격심사를 생략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로써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인 이상일 때는 추첨에 의합니다. 또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69호(2016.11.23.시행)] 수의계약운영요령에 규정되어 있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제출한 견적가가 기초금액을 초과할 경우, 그 투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마.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공고문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보험적용기간 특성을 감안, 낙찰된 업체는 보험개시 전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        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        다.


7. 입찰 설명서

  가. 입찰 참가자 반드시 용역입찰공고, 특수조건, 시방서, 국가종합 조달시스템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관한 법률 등물론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        조달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체결은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나라장터(G2B)를 통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에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에 의거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필요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고양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이행각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단 계약상대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즉시 지급합니다.

  바. 계약부서 : 자치행정과 경리팀(☎ 031-8075-604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고양시 일산동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