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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413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3 09:33
공고명 천안 스마트그린산단 통합관제센터 정보통신 설계 검증
공고기관 이노뎁(주) 수요기관 이노뎁(주)
공고담당자 이노뎁(☎: 02-2109-686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시담 계약방법 소액수의-여성기업간 견적입찰(1인 견적제출 허용)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31089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고2길 33, 이노뎁(주) 천안 스마트그린산단 통합관제센터 현장 사무소

홈페이지 : http://www.innodep.co.kr/

전화번호 : 070-4006-0866   


  

용역 입찰 긴급공고

(수의/1인이상/국내입찰)


   ㆍ입찰공고번호 : 202412303

   ㆍ공   고   명 : 천안 스마트그린산단 통합관제센터 구축사업(정보통신 설계 검증 용역)

   ㆍ수 요 기 관 : 이노뎁(주)

이 입찰 설명서는 이노뎁(주)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및 용역에 대한 상세내역 등 문의

이노뎁(주) 천안산단TFT 손영상 선임 (☎ 070-4006-0866)


그림입니다.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 입찰 긴급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지침)

 9. 기타 입찰ㆍ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검색>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역 입찰 긴급공고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이노뎁(주)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ㆍ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관리번호 : 2024-12-303

수 요 기 관 : 이노뎁(주)

계 약 방 법 : 수의계약

공 사 명  : 천안 스마트그린산단 통합관제센터 구축사업(정보통신 설계 검증 용역)

현 장 명  : 천안 제 2,3,4 일반 산업단지 일대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1인 견적 입찰 

입찰(개찰)일시 : 2024년 12월 19일 금요일

준 공 기 한 : 계약일로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사 업 금 액 : 55,000,000원(VAT포함)

추 정 가 격 : 50,000,000원

입 찰 건 명 : 천안 스마트그린산단 통합관제센터 정보통신 설계 검증 용역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제안서ㆍ가격 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24년 12월 13일 금요일

제안서ㆍ가격 입찰서접수마감일자 : 2024년 12월 19일 목요일

공동계약 : 불가


 


2. 입찰참가자격

 2-1.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사업자

  ②「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③「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엔지니어링(정보통신)(업종코드: 3572) 또는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업종코드: 1320)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④「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⑤「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으로서, 여성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여성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2-3.「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4.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 여부를 확인하여 관련 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4-1. 안전입찰 : 전자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2-4-2. 지문인식 : 이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공동계약

 3-1. 구  성 : 불가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4-1. 입찰서 제출기간 : 2024년 12월 13일(금) 10:00 ~ 12월 19일(목) 11:00

  4-1-1.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4-1-2.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2.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4-2-1. 가격개찰일시 : 2024년 12월 19일 (목) 11:00

  4-2-2. 개찰장소 : 나라장터(G2B시스템)


5. 낙찰자 선정

 5-1. 본 입찰은 1인 견적 입찰로 선정합니다.

 5-2.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5-3. 해당 사업의 구매 규격 사전 공개일부터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 및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제안서에 명시된 하도급자 등)의 소속 임직원이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 E-메일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다)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5-4. 낙찰자 선정방법 : 전자시담


6. 입찰보증금

 6-1.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2)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나. 상기 '가'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당 사 회계담당,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2.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면 대표자가 납부 면제 대상에 해당되어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도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입찰보증금 납부 의무는 면제되지 않습니다.

 6-3.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6-4. 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5.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영요령」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7-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같은 법 시행규칙」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7-3.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4. 협상에 의한계약 또는 2단계 경쟁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포함)에서 공동계약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공고서에 명시한 제출방법으로 제출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고 공동계약 내용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8-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및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8-2. 입찰자 등은 ‘8-1’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ㆍ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ㆍ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3. 계약담당자는 ‘8-1’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8-4.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8-1 ②호’의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8-3’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하도급에 관한 사항

 9-1. 본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소프트웨어진흥법」등)에 따릅니다.

 9-2.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9-3. 본 공사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지시서 또는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9-4. 만약, 본 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10-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4에 따라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5조 제1항에 따른 대가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2. 위 항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가격서 제출 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를 허용하며,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확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확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11. 기타사항

 11-1.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1-2.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이노뎁(주) 감사실 (☎ 070-7599-1972)을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3.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이노뎁(주)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이노뎁 감사실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에 따라 계약의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노뎁(주) 천안산단TFT

[별표 1]

 

보 안 서 약 서(사업 수행시)

 

 

  본인은         월     일부로                관련 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지득한 제반 기밀 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 및 불이익도 감수한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 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대표)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이노뎁(주) 귀하

[별표 2]

 

보 안 확 약 서(사업 완료시)

 

 

  본인은 귀 사와 계약한 사업의 수행을 완료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보안사항에 대한 준수 책임이 있음을 서약하며 이에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1. 본 업체(단체 및 기관)는 참여자가 사업수행 중 지득한 모든 자료를 반납 및 파기하였으며 지득한 정보에 대한 유출을 절대 금지하겠습니다.

   - 사업수행 중 본 업체 소유의 노트북·PC·휴대용 저장매체 등을 사용하지 않음(발주기관의 지정된 PC에서만 사업수행)

   - 용역사업 관련 자료 전량 회수 및 삭제 조치 후 복사본 등 용역사업 관련 자료를 보유하지 않겠습니다.

 

 2. 본 업체(단체 및 기관)는 하도급 업체에 대해 상기 항과 동일한 보안 사항 준수 책임을 확인하고 보안 확약서를 징구 하였으며 하도급업체가 위의 보안 사항을 위반할 경우, 주사업자로서 이에 동일한 법적 책임을 지겠습니다.

 

 3. 본 업체(단체 및 기관)는 상기 보안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 귀 사의 사업에 참여 제한 또는 기타 관련 법규에 따른 책임과 손해배상을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대표)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이노뎁(주) 귀하

[별표 3]

 

사업 완료 후 각종 정보 미 보유 확인서

 

 

1. 본인은 2024년  월   일부터 2024년   월   일까지 사업수행을 완료함에 있어 수행 중 필요에 의한 보관 등 지득한 각종 자료를 아래와 같이 모두 반납하거나 폐기 처분을 확인하였음

 

2. 추후 사업수행 중에 지득한 비밀이나 중요정보에 대해 누설하지 않을 것을 서약하며 누설 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겠음

 

 반납자료 및 물품 내역

품 명

규 격

수 량

내 용

비 고

(반납, 폐기)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대표)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이노뎁(주) 귀하

[별표 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 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귀 사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 사 및 하도급업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나거나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귀 사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담당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나거나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담당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이노뎁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헙 제공 포함)을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공사 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 착공 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담당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도록 하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본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 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귀 사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 사가 귀 사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 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대표)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이노뎁(주) 귀하

[별표 5]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 사는 귀 사와의 계약 업체로서 근로자의 인권보호, 고용안정, 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희롱·성폭력을 비롯한 성적 강압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으며, 관련 사건 발생 시 즉시 피해자 보호 및 2차 피해 방지를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주 52시간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7. 당사는 인권침해 사실이 드러나면 그 사실을 시정하고, 불가피한 사유 없이 시정이 되지 않을 경우 이노뎁과의 업무 협력 중단을 고려하겠습니다.

 

 

2024.   .    .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대표)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이노뎁(주) 귀하

[별표 6]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사와의 계약을 통해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관리정책(계약조건)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대표)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이노뎁(주)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