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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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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20241224139-00 (긴급공고) |
공고일시 |
2024/12/13 09:38 |
공고명 |
2025년 영천시 정수슬러지 위탁처리용역 |
공고기관 |
경상북도 영천시 |
수요기관 |
경상북도 영천시 |
공고담당자 |
한남혁(☎:
054-330-6132) |
과업설명
제한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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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
전자입찰 |
계약방법 |
제한(총액) |
용역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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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입찰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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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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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시 |
2024/12/1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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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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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협정서마감일시 |
2024/12/17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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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신청서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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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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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투찰)마감일시 |
2024/12/18 10:00 |
개찰(입찰)일시 |
2024/12/18 1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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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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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공고서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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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천시 공고 제2024-185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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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대행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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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사는 영천시 상수도사업소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낙찰자 결정, 계약체결만 영천시 재무관이 대행하고, 이후의 계약업무 전반은 영천시 상수도사업소로 이관되는 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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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처리용역 전자입찰 공고 (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영 천 시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긴급)2025년 영천시 정수슬러지 위탁처리용역
나. 위 치 : 영천시 상수도사업소(통합정수장, 신녕정수장, 공업용수정수장)
다. 사업내용 : 정수슬러지 위탁처리 ※ 예상 물량 : 1,900톤/년(통합1,760톤, 신녕120톤, 공업20톤) ※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물량이 증감될 수 있음.
라. 용역기간 : 2025. 1. 1.부터 2025. 12. 31.까지
마. 기초단가 : 금97,400원(처리비 80,000원 + 운반비 17,400원 / 부가세 포함)
바. 예정금액 : 금185,060,000원(부가세 포함)
※ 산출내역 : 97,400원 정도(톤당 기초단가) × 1,900톤(예정물량) = 185,060,000원
사. 처리비 및 운반비 : 처리비(금152,000,000원) + 운반비(금33,060,000원)
※ 상기 물량은 발주처 계획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폐기물 처리대금은 실제 처리량 및 낙찰률에 따라 정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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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자입찰서 제출안내,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 제출기간 : 2024. 12. 13. 10:00 ~ 2024. 12. 18.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2. 18. 11:00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영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는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 재 입찰 마감일시는 2024. 12. 18. 16:00로 하며 같은 날 17: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원활한 입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제출마감 전일에 입찰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의 취소 신청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제2절 9. 라.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사업예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이 입찰의 사업금액은 전체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가격입찰은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예비가격인 103%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 이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고, 변경·취소공고 하는 경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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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 전자계약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예외 용역입니다.
※ 예외사유 : 본 용역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라 건설폐기물을 친환경적으로 적절하게 처리하고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일정 수준 이상의 기술 또는 품질 확보가 필요한 사업으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사유에 해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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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가 “경상북도” 내에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재활용업(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처분업(중간 또는 종합)으로 허가를 받은 자로서 영업대상폐기물에 무기성오니류(정수처리오니)(51-02-02)를 포함하고 연간 1,900톤 이상 처리할 수 있는 시설을 확보하고 있는 업체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 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암롤트럭(정수슬러지 운반) 등을 보유한 업체
라. 나.항의 업체가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중 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을 수집·운반하는 경우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업체는 단독으로 입찰에 참여가 가능하며, 자격보완을 위하여 나.항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다.항의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한 업체로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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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제출
가. 필요 시 면허보완을 위한 “폐기물 처분업 또는 폐기물 재활용업 – 폐기물 수집·운반업” 간 분담이행방식의 공동수급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입찰참가자격을 반드시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다. 분담비율
폐기물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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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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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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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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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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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처리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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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재활용업
(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
(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처분업
(중간 또는 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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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수집·운반업 (사업장 배출시설계 폐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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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도급 허용
(분담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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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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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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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대표자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4. - 나. 항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제출기한 : 개찰일 전일 18:00까지
※ 공휴일에는 나라장터 콜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므로 제출마감일 이전 영업일에 제출하는 것을 권고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이전이더라도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변경(취소 후 재제출 포함)․승인할 수 없습니다.
○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고,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며, 제출 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8조에 의한 공동도급계약의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 간 공동수급체는 결성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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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시스템에서 확인바랍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적격심사 포함)
가. 낙찰자 결정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 예규 제1559호, 2020.11.30.)」중 [별표4] 추정가격 5억원 미만 폐기물 처리 (수집·운반·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의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후,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가-1. 적격심사 적용기준
1)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 완성(준공)된 ‘정수슬러지 (무기성오니류) 처리 및 운반 용역’실적으로 평가하며 유사용역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당해용역 금액대비 최근 5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
업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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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준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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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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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처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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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52,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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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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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수집·운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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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3,06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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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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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행실적증명서는 반드시 각 업종별로 구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2. 경영상태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에 따라 평가합니다.
가-3. 지역업체 참여도는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 예규 제1559호, 2020.11.30.)」중 [별표7]에 따라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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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의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시작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통과 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업체 평가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제출서류는 반드시 해당 협회 또는 단체에서 발급한 원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시 제출서류
① 적격심사 신청서류 및 증빙자료
②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제4조에 해당되는 서류 각 1부
③ 관련 면허(폐기물처리업 또는 폐기물재활용업) 허가증 사본 1부
④ 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증 사본 1부(해당 시)
⑧ 기술인력보유 현황 1부 및 인력보유 증빙서류 (4대 보험 등 가입증명서)
⑨ 공동수급협정서 1부 (공동수급체 구성시 제출, 분담비율이 확인가능해야 함)
⑩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포함) 각1부 등
※ 제출서류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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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최종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적격심사 각 평가항목별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는 동 평가기준 제6조의 규정에 의거 조치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적격심사 대상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하여 통보(받은 문서함에서 확인)하며, 적격심사에 소요되는 행정소요일수를 감안하여 필요한 경우 예정가격 이내 입찰자를 대상으로 동시에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격심사 대상자는 심사서류 제출마감일시까지 관련서류를 첨부한 적격심사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상기 기한까지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심사를 포기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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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본 입찰의 현장설명은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우리시 상수도사업소 정수담당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054-330-7629)
다.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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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신청마감일 현재 사업 영위기간이 1년 미만인 자 중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의 제한 사실이 있는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면 대표자가 납부 면제 대상에 해당되어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도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입찰보증금 납부 의무는 면제되지 않습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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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이며,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입찰자 이용약관을 적용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이며, 당해 입찰자(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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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 지역개발기금공채 2.5%(부가세 제외)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한 후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4-330-6132), 청렴감사실(054-330-6027) 및 홈페이지(www.yc.go.kr →시민참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본 입찰에 대한 결과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또는 영천시 계약정보공개시스템 (http://contract.yc.go.kr)에서 확인바랍니다.
아. 기타 계약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담당(054-330-6132), 용역사항은 상수도사업소 정수담당(054-330-7629), G2B시스템 이용안내는 G2B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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