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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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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187-00 공고일시  2024/12/13 09:51
공고명 2025년 칠갑산 자연휴양림 야간경비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청양군 수요기관 충청남도 청양군
공고담당자 김보경(☎: 041-940-25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176,200 원
   
배정예산
82,176,200 원
   
추정가격
74,705,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양군 공고 제2024-1868

그림입니다.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 관련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칠갑산 자연휴양림 야간경비 위탁용역

  나. 위    치 : 청양군 대치면 칠갑산로 668-103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바. 기초금액 : 금82,176,2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총액계약, 제한경쟁(지역제한), 전자입찰, 수의견적 계약입니다.

  다. 본 사업예산은 확정 전 예산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하여 체결할 수 있습니다.

    ※ 일반조건 및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3.(금) 11:00 ~ 2024. 12. 19.(목) 11: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9.(목) 11:00(청양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등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에 소재한 업체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 경비업법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ㅇ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생략하며, 우리 군 발주부서의 설계 설명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하단 입찰정보 제공처 참조)

    ※ 현장 미확인 및 설계도서 미열람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ㅇ 소액수의견적은 입찰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으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 예비 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견적한 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 시 낙찰자 결정방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계약체결의 제한) 및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 중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ㅇ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계약대상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계약상대자는 용역비산출내역서 제출 시 원가설계서상 제시된 국민건강 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하며, 당해 계약을 완료하기 전 원가내역서 상의 보험료 항목에 대한 사후 정산을 실시합니다.

  나.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준하여 실시합니다.

 

12. 임금 지불 이행

  가.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제28조)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고, 퇴직금, 4대 보험료 등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시(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본 내용이 명시된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 제출, 제출 내용 불이행 시 계약  해지‧해제가 가능하며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견적)참가자는「지방계약법령」,「전자조달법령」, 계약예규, 고시,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및 기타 입찰(견적)에 관한서류를 입찰(견적)전에 열람 및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나라장터 홈페이지 또는 전자조달 콜센터(☎ 1588 -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보충 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청양군청 재무과 회계팀 (☎ 041-940-2564)

    - 용역 관련문의 : 청양군청 산림자원과 공원녹지팀 (☎ 041-940-2720)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청 양 군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용역명 또는 공사명 기재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