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31호
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
<용역명 : 인천검단중 공간재구조화 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2. 13.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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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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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공고문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기타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등
【유의사항】
본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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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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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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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ice.go.kr > 전자민원 > 신고/상담 > 클린업계약신고
ㆍ전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재정과(032-420-6579), 감사관실(032-420-8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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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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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검단중 공간재구조화 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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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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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검단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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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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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2026.1.21.)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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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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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콘크리트 5,028TON 외 3종 처리 및 운반
※ 세부사항은 물량내역서, 지침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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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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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월) 10:00부터
2024. 12. 23.(월) 10: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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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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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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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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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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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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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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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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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0,30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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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001,8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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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00,18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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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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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 (과업지침서 열람으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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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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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 복지재정과 계약관리팀 김준수 (☎ 032-560-6679)
- 사업내용: 교육시설과 시설1팀 신정주 (☎ 032-560-7732)
- 전자입찰 이용문의: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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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입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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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4. 12. 23.(월) 15:00
- 개찰: 2024. 12. 23.(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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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내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전산시스템 장애 등 발주기관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G2B에서 제공되는 SMS/알림톡을 수신할 수 있도록 조치바라며, 휴대전화 미변경 등으로 연락받지 못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인천광역시), 총액입찰입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이며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라.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허용합니다.
마.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이라 함)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거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으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기준을 충족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 수집․ 운반업(건설폐기물) 상호간 면허보완으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협정을 체결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인 업체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입찰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을 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에 의거 무효처리 됩니다.
마.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서 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안전 입찰 서비스’이용이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안전 입찰 서비스를 설치한 후 안전 입찰 서비스를 사용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가”에 안전 입찰 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 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지문이 등록된 지문보안기기의 장애, 인식오류 등으로 지문 정보에 의한 입찰자의 신원확인이 곤란한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공동수급 관련사항(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가.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하며,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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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담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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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중간처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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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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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수집·운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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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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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자로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부분을 이행할 수 있는 허가·신고 등의 자격요건을 충족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지역제한 포함)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2024. 12. 22.(일) 18:00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까지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정하여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사. 공동수급으로 참여시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출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하여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이하 “계약집행기준”이라 한다)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이하 “복수예비가격”이라 한다)을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 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이하 “적격업체 평가기준”이라 한다)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적격업체 평가기준」<별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에 의하여 하고,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적격심사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
1) 당해용역금액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
- 중간처리실적: 260,765,571원(부가가치세 제외)
- 수집‧운반실적: 112,236,247원(부가가치세 제외)
※ 적격심사 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는 수집‧운반실적,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발급받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당해용역 수행능력
- 당해용역 1일 수집‧운반 수행능력: 17.68톤 기준
- 당해용역 1일 중간처리 수행능력: 17.68톤 기준
라. 최종 낙찰자는 “가”부터 “다”까지에 따라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로 결정하며, 입찰가격이 동일하고 적격 통과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선순위 낙찰자가 「낙찰자 결정기준」제3장 제6절 “4.“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위 밑줄 친 기준 ”5.“에 해당하는 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동일한 방법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선언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0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개찰결과를 공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계약집행기준」 제11장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 또는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로서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7-나”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 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하여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붙임1)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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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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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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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 사항
가. 입찰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나라장터운영규정 및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계약 집행기준」, 「낙찰자 결정기준」 및 기타 특수조건, 설계도서 및 공고사항, 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이외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거나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사업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용역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입찰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마. 계약관련 법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후 [법령] 탭 메뉴에서, 회계 예규 및 조달청 관련 규정은 검색 후 [행정규칙] 탭 메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은 우리 교육지원청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 등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이 안내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나라장터 운영규정과 우리교육지원청에 적용되는 계약관계 법령 등에 의하며, 해석상의 이견은 우리교육지원청의 해석에 의합니다.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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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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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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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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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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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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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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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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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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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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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O-OOO-OO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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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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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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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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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명,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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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기관) 내 사업 책임자의 안전보건 관리 준수 여부 확인, 확보의무 관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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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사업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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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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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은 해당 사업의 수급인으로써, 본 사업에 근로하는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전보건관리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① 작업별 안전보건관리 점검은 작업 기간에 따른 주기적으로 실시하여야 한다.
②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작업 배치 전 신규채용자 교육 이수 여부를 확인한다.
- 교육 미 이수자 작업배치 금지(도급인 담당자에게 사전 교육 신청을 문의 한다.)
③ 항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건강상태(음주여부, 65세 이상 고령자, 고혈압 등)를 확인한다.
④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에게 작업 시작 전 작업방법, 위험요인, 안전작업 대책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하고 교육한다.
⑤ 해당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의 지급 및 착용 상태를 확인한다.
⑥ 작업 중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불안전한 행동 및 상태 유무를 감독하며, 안전수칙 미 준수 자에 대하여 개선하도록 교육한다.
⑦ 작업 후 현장 정리정돈 및 청소상태를 확인한다.
20 년 월 일
서약자(업체 대표) : O O O (서 명)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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