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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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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211-00 공고일시  2024/12/13 09:57
공고명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시설관리(시설, 미화, 경비) 용역
공고기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수요기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공고담당자 박다영(☎: 031-496-45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77,500,000 원
   
배정예산
1,868,354,223 원
   
추정가격
1,698,503,83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과기대 2024-14호

용 역 입 찰 공 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계약), ☎ 031-496-4553, FAX 031-319-9666

- 주소:

우) 15073 경기도 시흥시 경기과기대로 269(정왕동)

○ 수요부서:

경기과학기술대학 시설안전관리팀(과업지시서 문의), ☎ 031-496-4563

 

 

 

그림입니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1. 입찰개요

----------------------------------------------------------------------------------------------------------------------------------------

수요물자구분:

용역

공고명: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시설관리(시설, 미화, 경비) 용역

계약구분:

총액계약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계약입찰방법:

제한(총액)

국내/국제입찰 구분:

국내입찰

공동계약 및 구성방식:

불가

수량:

1

단위:

사업금액:

(연간)1,868,354,223원(부가가치세 포함)

용역기간:

2025.01.01. ~ 2026.12.31.(2년, 1년 2개월 연장 검토 가능)

추정가격:

(연간) 1,698,503,839원(부가가치세 제외)

수요기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검사/검수기관:

수요기관 / 수요기관

분할납품:

불가

인도조건:

과업내역에 따름

납품장소: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현장설명:

생략

기타사항: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적합)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입찰서) 가격입찰서는 봉인 날인 후 당일 입찰장의 입찰함에 투함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방식:

직찰

입찰서류 제출 시작일시:

2024/12/13 10:00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시:

2024/12/20 10:00 까지  

개찰일시:

2024/12/20 11:00

개찰장소: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제1캠퍼스 A동 1층 대회의실

 

사업예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이 입찰의 사업금액은 연간 용역기간(2025.01.01.~2025.12.31.)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가격입찰은 반드시 연간 용역기간(2025.01.01.~2025.12.31.)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산 관련 산출내역서는 제공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의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이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

건물(시설)관리 용역업의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1항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1162)]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1164)] 업종을 등록한 업체

-

전기안전관리법 제22조2항2호에 따라 전기안전관리자 선임이 가능한 업체(산업통상자원부 에너지안전과에 등록된 시설물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

업무의 신속성과 원활한 관리를 위해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인 업체

최근 3년 이내(입찰공고일 기준) 단일 건 도급금액으로 연간 10억원 이상의 시설관리(전기,기계,건축,소방) 용역을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법인사업자

신용평가기관의 기업신용평가 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최근 1년이내 발급분만 인정)

 

3-1.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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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시 제출서류

 

제출기한 : 12월 13일(금) 10:00~12월 20일(금) 10:00

 

제출장소 : 경기도 시흥시 경기과기대로 269,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본관(M동) 1층 총무팀

1)

입찰 참가신청서(본교 양식)

2)

입찰자 유의사항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4)

확약서(본교 양식)

5)

법인등기부등본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급

6)

법인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급

7)

사용인감계(본교 양식)

8)

최근 1년간 국세납세증명서 및 지방세납세증명서 각 1부(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0)

관련 인허가증 사본

 -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 or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 등록증 사본

 - 위생관리용역업 신고필증 사본

 - 시설경비업 허가증 사본

1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5% 이상, 3개월)

※피보험자 : 133-82-04054, 경기과학기술대학교

12)

대리인 등록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3)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4)

실적증명서

15)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6)

기업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함,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해야 함

17)

4대보험 완납증명서

18)

가격입찰서(본교 양식, 밀봉)_가격입찰서는 봉인 날인 후 당일 입찰장의 입찰함에 투함

※ 산출내역서는 개별 용역별로 작성해서 입찰서와 함께 동봉하여 제출할 것
(①시설관리용역, ②미화용역, ③경비용역)

 

 

계약 시 제출서류

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2)

안전관리 이행 확약서

3)

산출내역서

4)

통장사본

 

4. 공지사항

----------------------------------------------------------------------------------------------------------------------------------------

동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5.01.01. ~ 2025.12.31. (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충족하는 산출내역서를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산출내역서는 향후 노임단가 및 최저임금 변동에 따른 계약금액 조정 시 기준이 됩니다.

 

5. (입찰, 계약, 하자보수) 보증금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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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보증금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2)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수보증금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 제48조의2(계약보증금), 제59조(하자보수 보증금)의 적용을 받습니다.

 

 

 

 

 

 

 

◐ 계약보증금

제48조의2(계약보증금) ①계약담당과장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0조제1항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1조제5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 하자보수보증금

제59조(하자보수 보증금) ①계약담당과장은 물품 및 용역의 특성상 하자보수보증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물품(용역)별 하자담보 책임기간을 정하고 계약상대자로 하여금 물품의 경우 계약금액의 100분의 5, 용역의 경우 계약금액의 100분의 2(「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72조제1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0조제1항에서 정한 경우에는 그 금액)에 해당하는 하자보수 보증금을 납부하게 할 수 있다. 다만,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62조제4항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1조제4항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 전부 또는 일부를 면제할 수 있다. 이 경우 하자보수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게 하여야 한다.

삭제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과 제2항의 하자보수보증금을 납부토록 할 경우에는 해당 물품의 대가를 지급하기 전까지 수요기관에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다만, 단가계약 체결 건에 대해 하자보수보증금을 일괄 납부하고자 하는 계약상대자의 경우 계약체결일 이후부터 필요한 시기에 조달청에 일괄하여 납부하게 할 수 있다.

계약담당과장은 제1항부터 제3항까지 규정의 하자보수보증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구매결의 및 입찰공고서에 하자보수보증 조건임을 표시하여야 한다.

계약담당과장은 수요기관이 긴급한 하자보수에 사용할 목적으로 하자보수보증금의 직접 지급을 요청하는 경우, 보증기관에 대하여 해당 하자보수보증금을 수요기관의 지정계좌로 직접 지급하도록 할 수 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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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순으로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안전관리능력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결과 70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횟수 제한 없이 투찰을 실시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가 2개 이상인 경우, 현장에서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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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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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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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이행 확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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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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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존 근무자의 업무수행에 특별한 결격 사유가 발생되지 않는 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라 고용승계를 원칙으로 합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일할 계산하여 용역대금이 산정되는 경우 대금지급은 계약체결 후 실제 용역 제공일수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5)

이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6)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에 따라 계약서에 명시된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관련법규 등 적용 안내사항

(1)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4)

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됩니다.

(5)

아래 관련규정은 입찰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조달청 지침)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

 

- 자료검색 방법 -

1.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2.

조달청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3.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