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시설관리공단 입찰공고 제2024 - 54호
용 역 입 찰 공 고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2025년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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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합천군 야로‧율곡 공공폐수처리시설 폐수처리오니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현장: 2개소
1) 합천 야로 공공폐수처리시설(합천군 야로면 야로공단길 11 소재)
2) 합천 율곡 공공폐수처리시설(합천군 율곡면 임북공단길 12-7 소재)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
라. 예상발생량: 230톤
※ 발생량은 처리량에따라 증감 될 수 있음
마. 예정금액: 금 46,000,000원
바. 기초금액: 금 200,000원/톤
※ 단가계약 입찰이므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운반비, 처리비, 부가가치세, 환경개선부담금, 계근비 등 처리에 따른 일체 비용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톤당 단가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 작성 시 입찰금액은 반드시 1톤에 대한 가격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본 용역은 폐기물 최종처분업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와 수집․운반업체와의 공동 수급협정(분담,혼합)에 의거 참여하여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로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 5개 업체(폐기물 최종처분업 또는 폐기물 종합처분업 1 ~ 4개 업체, 수집․운반업체 1개 업체)이내로 하고, 중복 참여는 할 수 없습니다.
※ 분담비율은 기초금액에 명시된 금액의 비율
나. 폐기물처리업체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거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 1388]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 1143] 에 해당하는 업체로서, 폐기물처리업 허가증의 영업대상폐기물을‘폐수처리오니(51-02-01)’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폐기물 수집․운반업체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거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 폐기물)[업종코드 : 1226]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개찰)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고 투찰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체결한 업체로써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이용자 등록에 관한 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
4. 공동도급(분담이행, 혼합방식)
공동도급의 경우에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체결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22.(일) 18:00
5.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의 무효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한 : 2024. 12. 13.(금) 10:00 ~ 2024. 12. 23.(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해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바.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23.(월) 11:00
나. 개찰장소: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결정 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중 최저가 입찰자는 입찰종료일 이후 7일 이내에 동세부기준<별지1~4호 서식>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적격심사 경영상태 평가기준비율은 한국은행발행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통계자료 중 『하수, 폐수 및 분뇨처리, 폐기물 수집운반․처리업』에 대한 업종 평균비율 적용합니다.
마. 경상남도에 주된 영업소(본점)을 둔 업체와 공동수급업체를 구성하여 입찰 할 경우 적격심사 시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 적용합니다.
바.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평가결과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참가자격미달로 간주하여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현장 사전점검
가. 사업물량은 과업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관련 법이나 민원에 따라 처리할 슬러지의 성상(악취,성분)등에 대하여는 사전에 현장 확인하고, 그 외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과업수행방법, 작업조건, 의무사항등)를 숙지한 후 투찰여부 결정요망, 동 내용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용역수행자는 현장상황을 사전조사하고 작업장비・방법등을 현장 여건에 맞추어야 합니다.
다. 용역관련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 일시까지 사업부서인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수질환경부(055-930-8648)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가. 폐수처리오니 발생량은 다소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처리비는 실제 처리량에 따라 지급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 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마.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 -「일반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1)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경영기획부 (☎ 055-930-8604)
2) 용역관련 세부사항: 수질환경부 (☎ 055-930-864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