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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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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7975-00 공고일시  2024/12/13 09:58
공고명 2025년도 합천군 야로,율곡 공공폐수처리시설 폐수처리오니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합천군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최바다(☎: 055-930-86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0,000.00 원
   
배정예산
46,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입찰공고 제2024 - 54호


용 역 입 찰 공 고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2025년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합천군 야로‧율곡 공공폐수처리시설 폐수처리오니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현장: 2개소

    1) 합천 야로 공공폐수처리시설(합천군 야로면 야로공단길 11 소재)

    2) 합천 율곡 공공폐수처리시설(합천군 율곡면 임북공단길 12-7 소재)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

  라. 예상발생량: 230톤

   ※ 발생량은 처리량에따라 증감 될 수 있음

  마. 예정금액: 금 46,000,000원

  바. 기초금액: 금 200,000원/톤

   ※ 단가계약 입찰이므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운반비, 처리비, 부가가치세, 환경개선부담금, 계근비 등 처리에 따른 일체 비용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톤당 단가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 작성 시 입찰금액은 반드시 1톤에 대한 가격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본 용역은 폐기물 최종처분업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수집․운반업체와의 공동 수급협정(분담,혼합)에 의거 참여하여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로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 5개 업체(폐기물 최종처분업 또는 폐기물 종합처분업 1 ~ 4개 업체, 수집․운반업체 1개 업체)이내 하고, 중복 참여는 할 수 없습니다.

   ※ 분담비율은 기초금액에 명시된 금액의 비율

  나. 폐기물처리업체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거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 1388]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 1143] 에 해당하는 업체로서, 폐기물처리업 허가증의 영업대상폐기물을‘폐수처리오니(51-02-01)’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폐기물 수집․운반업체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거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 폐기물)[업종코드 : 1226]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개찰)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입찰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고 투찰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체결한 업체로써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이용자 등록에 관한 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


4. 공동도급(분담이행, 혼합방식)

  공동도급의 경우에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체결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22.(일) 18:00


5.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의 무효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한 : 2024. 12. 13.(금) 10:00 ~ 2024. 12. 23.(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해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바.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23.(월) 11:00

  나. 개찰장소: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결정 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중 최저가 입찰자는 입찰종료일 이후 7일 이내에 동세부기준<별지1~4호 서식>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적격심사 경영상태 평가기준비율은 한국은행발행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통계자료 중 『하수, 폐수 및 분뇨처리, 폐기물 수집운반․처리업』에 대한 업종 평균비율 적용합니다.

  마. 경상남도에 주된 영업소(본점)을 둔 업체와 공동수급업체를 구성하여 입찰 할 경우 적격심사 시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 적용합니다.

  바.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평가결과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참가자격미달로 간주하여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현장 사전점검

  가. 사업물량은 과업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관련 법이나 민원에 따라 처리할 슬러지의 성상(악취,성분)등에 대하여는 사전에 현장 확인하고, 그 외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과업수행방법, 작업조건, 의무사항등)를 숙지한 후 투찰여부 결정요망, 동 내용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용역수행자는 현장상황을 사전조사하고 작업장비・방법등을 현장 여건에 맞추어야 합니다.

  다. 용역관련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 일시까지 사업부서인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수질환경부(055-930-8648)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가. 폐수처리오니 발생량은 다소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처리비는 실제 처리량에 따라 지급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 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마.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 -「일반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1)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경영기획부 (☎ 055-930-8604)

    2) 용역관련 세부사항: 수질환경부 (☎ 055-930-864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