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번호 제2024 -09호
2025년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해수처리시설 청소 및 폐기물 처리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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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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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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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금 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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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해수처리시설 청소 및 폐기물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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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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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1. ~
2025.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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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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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9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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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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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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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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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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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가격: 별도산정(예정가격조서)
2.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3.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입찰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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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3.(금) ~ 12.20.(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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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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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목) 15:00 /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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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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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2층 대합실 부산은행 앞
(부산시 동구 충장대로 206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2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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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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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0.(금) 14:30 ~ 15:00 경영기획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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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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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0.(금)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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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 및
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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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항시설관리센터 회의실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연안여객터미널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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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방문만 접수함(우편에 의한 제출서류는 접수하지 아니함)
※ 현장설명회 및 입찰 접수는 업체대표(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자)만이 신청할 수 있음(대리인 위임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지참)
4. 입찰참가자격(요건 전부 충족)
○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충족하는 업체
○ 건물위생관리업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영업 유지업체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위치한 업체로 해당요건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계속 유지해야 함
○ 해당 입찰을 위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신청자격 있는 업체와의 공동참여(컨소시엄 또는 조인트벤쳐 포함)는 허용되지 아니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 참가 제한 중인 업체는 참여 불가
5. 입찰 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센터 소정양식) 1부
- 입찰서(센터 소정양식) 1부
- 입찰보증금(5%이상 입찰보증서) 1부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및 입찰보증서는 별도 밀봉하여 제출하기 바람
※ 신분증 필수 지참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센터 소정양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계약 및 입찰)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제출 서류는 반환 불가
6. 낙찰자 선정방법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을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최저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 동가인 경우 개찰현장에서 추첨
○ 입찰자 전원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상인 경우 현장에서 재입찰을 진행함
7. 입찰보증금과 법인귀속에 관한 사항
○ 우리 법인「계약규정」제24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내지 제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서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는 해당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법인에 귀속됨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도급, 용역, 위탁 등을 행한 경우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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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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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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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참가업체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현장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 시 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함
○ 계약 체결 시 우리법인 도급사업 안전수준평가기준¹에 따라 안전보건수준 적정성 검토를 실시하며, 평가 기준 점수 미달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센터 소정양식) 작성 후 우리법인 안전관리팀과 협의 후 최종계약 여부 결정
주1) (안전수준평가기준 등) 별첨문서 참고(낙찰업체의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임)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우리법인 계약규정 제31조(계약보증금) 및 제44조(지체배상금) 규정에 적용을 받음
10. 입찰의 무효
○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입찰은 우리법인 계약규정 제25조에 의거 무효로 함
가. 입찰참가자격에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다.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기타 「국가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
11. 입찰 시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공고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계약관련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경영기획팀(051-400-3201) 및 과업관련 국제터미널(051-400-1293)에 문의
2024년 12월
사단법인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
[별지 제6호서식] <개정 2021. 5. 20., 2023. 3. 1.>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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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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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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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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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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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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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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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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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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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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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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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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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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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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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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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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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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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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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
·보증액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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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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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미체결 시 귀 법인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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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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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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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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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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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부산항시설관리센터(이하 ‘법인’)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법인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제조)ㆍ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1통
3. 그 밖에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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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7호서식] <개정 2021. 5. 20., 2023. 3. 1.>
입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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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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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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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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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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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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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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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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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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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공(납품)연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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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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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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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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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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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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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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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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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부산항시설관리센터의 계약규정에 의한 공사[물품구매(제조)ㆍ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법인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제조)ㆍ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기한 내에 공사(물품·용역)를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입찰자 (인)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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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5호서식] <신설 2023. 3.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계약 및 입찰)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가 입찰과 관련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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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및 이용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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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명, 주소, 전화번호,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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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및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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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과 계약의 진행
- 민원처리, 분쟁해결, 법령상 의무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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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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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상 허용되는 기간 내에서 동의일로부터 해당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확인된 경우시까지 보유·이용할 수 있다. 단, 해당 기간 경과 또는 계약 불이행시 민원처리, 분쟁 해결,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5년간 보유·이용됩니다.
|
※ 귀하는 이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의가 없을 경우 이와 관련된 업무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함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음 □
|
※ 귀하가 동의한 내용 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통해 열람,정정,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월 일
입찰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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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4호서식]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 제고에 중요한 관건임을 인식하여 사단법인 부산항시설관리센터(이하 “법인”이라 한다)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구매, 용역 등의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시행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과 같이 청렴계약 이행을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해 담합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법인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계약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계약 불이행시 입찰(계약) 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법인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법인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약자 회사명 : 대표자명 : (인)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 귀하
<별첨> ※ (참고) 낙찰업체의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임
[도급사업 안전수준평가표 및 평가기준]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적정성 점검표(도급·용역·위탁)
▢ 사업장 현황
사업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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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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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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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시근로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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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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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 적용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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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적정성 평가서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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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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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기 준
|
평가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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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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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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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자 선임 여부
|
|
2
|
안전관리규정·
지침·매뉴얼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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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정 보유 안전관리규정 구비 여부
⦁안전관리 방침 보유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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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교육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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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법 근로자 안전보건 교육 실적
(점검표 작성일 기준 이전 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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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위험성평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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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성평가 계획 수립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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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산업재해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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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간 산업재해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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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중대재해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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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2년 내 중대재해 발생 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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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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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첨 평가항목별 세부 평가기준을 참고하여 평가, 결측 항목 발생할 경우 평가 가능한 점수로 100점 환산
위 사항이 사실에 반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상호명 대표자 (인)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귀중
[평가항목별 세부 평가기준]
순번
|
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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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기 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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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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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보통
|
③미흡
|
1
|
안전 인력
|
⦁안전보건관리자 선임 여부
|
20
|
15
|
0
|
① 우수 :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안전보건관리자를 선임한 경우
② 보통 : 50인 이상 300인 미만 사업장으로 안전관리전문기관에 위임한 경우
③ 미흡 :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안전보건관리자를 미선임한 경우
※ 산업안전보건법 대상 사업장(상시근로자 50인 이상)이 아닌 경우 결측 처리
순번
|
평가항목
|
평 가 기 준
|
①우수
|
②보통
|
③미흡
|
2
|
안전관리규정·
지침·매뉴얼 현황
|
⦁법정 보유 안전관리규정 구비 여부
⦁안전관리 방침 보유 여부
|
20
|
10
|
0
|
① 우수 : 법정 보유 안전관리규정과 안전관리 방침을 보유한 경우
② 보통 : 2개 중 하나만 보유한 경우
③ 미흡 : 2개 모두 보유하지 않은 경우
※1) 안전관리규정 보유 사업장(상시근로자 100인 이상)이 아닌 경우 안전관리방침만 보유하면 20점 부여
2) 5인~50인 미만 사업장이 안전관리방침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에는 미흡으로 평가
순번
|
평가항목
|
평 가 기 준
|
①우수
|
②보통
|
③미흡
|
3
|
교육 실적
|
⦁근로자 안전보건 교육 실적
(점검표 작성일 전분기)
|
20
|
10
|
0
|
① 우수 : 근로자 안전보건 교육을 입찰 공고일 이전분기에 법정 정기교육을 실시한 경우
② 보통 : 법정 정기교육 시간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③ 미흡 : 미실시한 경우
※ 산업안전보건법 정기교육 제외 사업장인 경우 결측 처리(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별표2)
순번
|
평가항목
|
평 가 기 준
|
①우수
|
②보통
|
③미흡
|
4
|
위험성평가 실시
|
⦁공사와 계약한 사업에 대한 위험성평가 계획 수립
|
20
|
10
|
0
|
① 우수 : 고용노동부 고시의 법적요건을 100% 충족하도록 위험성평가 계획을 수립한 경우
② 보통 : ①항의 평가 계획이 수립되었으나 일부 미흡한 사항이 있는 경우
③ 미흡 : ①항의 평가 계획 미수립
순번
|
평가항목
|
평 가 기 준
|
①우수
|
②보통
|
③미흡
|
5
|
산업재해율
|
⦁최근 3년간 산업재해율
|
20
|
10
|
0
|
① 우수 : 최근 휴업을 제외한 2년 동안 무재해 사업을 유지하거나, 3년 연속 동종업종 평균재해율 미만으로 재해율이 지속으로 감소한 경우
② 보통 : 산업재해는 발생했으나 2년 연속 동종업종 평균재해율 미만임
③ 미흡 : 최근 2년 동안 동종업종 평균재해율 이상임
* 산업재해율 및 동종업종 평균재해율 확인은 산업재해 확인서 발금 시스템에서 발급하여 확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확인서 발급 시스템 : certi.kosha.or.kr)
순번
|
평가항목
|
평 가 기 준
|
감점
|
6
|
중대재해 발생
|
⦁최근 2년 내 중대재해 발생 건수
|
-10
|
- 최근 2년 내 중대재해 발생시 감점 10점
● 특기사항
아래의 경우 증빙자료 제출시 평가 미대상으로 평가를 생략하고 계약 체결 가능
- 고용노동부 지정 안전·보건관리 전문기관
- 1인 개인사업자로 근로자가 없는 사업체
[증빙문서]
순번
|
평가항목
|
증빙서류(해당시)
|
1
|
안전 인력
|
⦁안전보건관리자 선임 등 보고서
|
2
|
안전관리규정·지침·매뉴얼
안전관리방침
|
⦁안전관리규정 지침 매뉴얼 결재 표지 1부
⦁안전관리방침 1부
|
3
|
교육 실적
|
⦁교육일지(실시 결과보고서) 1부
|
4
|
위험성평가 실시
|
⦁위험성평가 실시 결과표 1부
|
5
|
산업재해율
|
⦁산업재해율 확인서
|
6
|
중대재해 발생
|
⦁고용노동부 중대재해 발생 공표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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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적정성 검토 확인서]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적정성 검토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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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구분
|
□ 도급·용역·위탁 □ 물품제조·구매
|
2. 계약내용
|
계약건명
|
|
계약업체
|
|
계약금액
|
금 원
|
계약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
3. 자체 평가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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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계약체결 전에 실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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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발주(감독)부서
확인 결과
|
□ 적정 / □부적정
(부적정할 경우 별도 안전관리 계획서를 제출 받아 검토)
|
5. 보완조치 사항
|
※ 구체적 보완조치 요구사항 기재
※ 보완조치 개선사항 포함 (개선완료 시)
|
6. 기타 사항
|
|
담 당 자 : (서명)
관리감독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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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사업 현장 안전관리 서약서]
업 체 명
|
|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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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금액
|
원
|
공 사 명
|
|
발주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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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
~
|
공사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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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공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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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위험 공정표 작성․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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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은 부산항시설관리센터 ○○○○ 공사를 시행하는 업체 대표로서 아래사항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 아 래 -
1. 귀사의 제반 안전관련 규정 및 안전관련 법규로 정하는 안전기준을 준수
- 공사(작업) 투입 근로자 안전교육 실시 및 보호구 지급․ 착용에 관한 사항
- 공사(작업) 중 해당 안전수칙 준수에 관한 사항 등
2. 공사(작업) 중 1항을 위반하여 귀 사의 안전관리부서 또는 발주부서의 시정지시가 있을 경우 그 조치에 적극 협조
3. 2항의 시정조치 미이행으로 공사 중지조치를 할 경우 그 지시에 따름
4. 공사(작업) 중 위험이 예상되는 공정의 안전보건 조치 이행
5. 기타 공사(작업) 중 사고 예방을 위한 관리감독과 예방 활동 철저 이행
6. 안전작업허가 대상 공사(작업)인 경우 해당 절차 이행 및 안전보건 조치 이행
2024년 월 일
위 대 표 자 : (서명)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 귀하
1. 공사 개요
2. 위험공정 및 안전대책
사고형태
|
내 용
|
위험 예상 공정 및 안전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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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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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이 건축물, 비계, 사다리, 계단,
경사면, 나무 등에서 떨어지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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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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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과정 걸려 넘어지는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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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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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 면에 부딪힌 경우와 차량충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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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하((비례)
|
물건이 주체가 되어 사람이 맞는 경우
|
|
붕괴
|
적재물, 비계, 건축물이 무너지는 경우
|
|
협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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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 사이에 낀 경우
|
|
감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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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접촉이나 감전우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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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폭발
|
화재 또는 화재로 인한 압력상승 및 화상우려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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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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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방법 : 공사 기간 중 공사 특성상 염려(우려)되는 사고를 예상해서 작성함.
2024. . .
위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 귀하
[안전관리 개선계획 검토 확인서](작성대상: 부적정통보받은 업체)
안전관리 개선계획 검토 확인서
|
1. 계약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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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용역·위탁 □ 물품제조·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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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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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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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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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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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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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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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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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가 결과 미흡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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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안전관리 개선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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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재란이 부족할 경우 별도 문서 첨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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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개선계획의 이행을 조건으로 도급 사업을 수행하겠습니다.
제출자 : ㈜OOOO 대 표 O O O (서명 또는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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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인 확인 결과]
□ 적정 / □부적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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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감독)부서 담 당 자 : (서명)
발주(감독)부서 관리감독자 : (서명)
안전주관부서 안전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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