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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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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207-00 공고일시  2024/12/13 09:58
공고명 2025년도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 청소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 수요기관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
공고담당자 김태연(☎: 063-222-999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7,528,000 원
   
배정예산
57,528,000 원
   
추정가격
52,298,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 공고 제2024-015호


일반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2025년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 청소 용역

 1-2. 용역내용 : 복지관, 체육관 각 층별 화장실청소, 계단, 바닥, 내벽 등 건물 전체 청소

 1-3. 위    치 :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77)

 1-4.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역의 기초금액은 12개월간의 대가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므로 계약이 지연될 경우 착수일 기준으로 일할계산하여 변경계약 체결합니다.

 1-5. 기초금액 : 금57,528,000원(금오천칠백오십이만팔천원)

   ※ 본 용역 기초금액은 57,528,0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견적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 과업지지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열람하지 못하고 제출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2-1. 개시일시: 2024.12.13.(금) 10:00

 2-2. 마감일시: 2024.12.19.(목) 11:00

 2-3. 개찰일시: 2024.12.19.(목)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자 이어야 합니다.

 3-2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을 등록한 사회적경제기업이어야 합니다.

 3-3.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3-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3-5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6.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3-7. 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3-8.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4-1.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2.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3.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5-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5-2.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5-3.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로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6-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나라장터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자가 선택(2개)한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6-2. 본 견적서 제출은 수의견적 제출 안내에 의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의 88% 직상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지방계약법」 제33조에 해당되는 자 등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3.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4.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자동 추첨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6-5.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제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7-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7-2.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을 확약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8.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8-1. 본 용역계약 체결시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내용 미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합니다.

        1)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

        2)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음

        3)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겠음

        ※ 확약서 내용 미이행시 용역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8-2.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우리 복지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3. 발주처의 요청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고,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 기간중 고용을 유지해야 합니다.

 8-4.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고, 불이행시에는 계약을 해지․해제합니다.

 8-5.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용역근로자의 근로조건 보호(복지후생 등)를 위해 발주처의 요구사항을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9.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9-1.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담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입찰금액(산출내역서)에 반영하고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9-2. 퇴직급여충당금은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보다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이 적을 경우에 사후정산 합니다.

 9-3.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시 사업명이 기재된 보험료 납입확인서 및 월별 임금지급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10-1.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2. 용역에 대하여 용역기간을 "2025.01.01. ~ 2025.12.31.(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10-3. 기타 공고내용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 총무과(☎063-901-53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3.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