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고등학교 제 2024 - 3 호
2025학년도 하남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인력 외) 용역업체 입찰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하남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인력 외)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
|
|
|
|
|
|
|
|
|
|
|
|
경기도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4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경기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하남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 위탁 용역업체 선정
나. 내용 및 규모 : 붙임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참조
다. 용역 기간 : 2025. 3. 1. ~ 2027. 2. 28. (2년) ※계약은 1년단위로 진행
라. 추정금액 : 601,990,000원 ※ 용역산출내역 참고 ※ 1년단위 기준으로 작성
구분
|
예상일수
|
예상인원
|
예상단가
|
추정금액(원)
|
비고
|
중식
|
일부위탁
|
9명 * 3,431,000원 * 10개월
|
308,790,000
|
24학년도
교육청 기준으로 산정
|
석식,방학
|
전체위탁
|
128
|
250
|
6,600
|
211,200,000
|
|
토요일,공휴일
|
전체위탁
|
41
|
200
|
10,000
|
82,000,000
|
|
합계
|
601,990,000
|
|
※ 중식 용역은 경기도교육청 지원 단가 적용 및 인상율 적용.
※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4대보험료, 이윤, 부가세 포함.
※ 급식인원, 급식일수 및 급식단가 변경 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마. 가격(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12.13.(금) 11:00 ~ 2024.12.24.(화)11:00까지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서 제출
바.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 2024.12.13.(금) 11:00 ~ 2024.12.24.(화)11:00까지
※ 제출방법 : 하남고등학교 민원실로 직접제출 (접수시간 평일 08:30~16:00 )
(우편 및 퀵배송 접수 불가 / 평일 16:10 이후 및 공휴일, 토‧일요일 접수 불가)
사. 과업설명회 및 제안설명회 : 2024.12.27.(금) 오전 10시 예정
※ 장소 : 개별연락 , 발표는 각 업체별로 10분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질의응답 포함)
※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학교 사정으로 인한 일정 변경 될 수도 있음.
아.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1) 일시 : 2024.12.30.(월) 11:00 이후 (제안서 평가 후 적격업체만 개찰)
2) 장소 : 하남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2. 제출서류
가. 입찰 참가자격 확인 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출력 가능)
3) 영업허가증 사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해당자만 제출,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분 제출).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지참).
7)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1부(발급일은 입찰 참가일 기준).
8) 입찰참가 대리인 신분증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제출)
9) 서약서[서식4] 및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서식5] 각 1부.
10) 중·소기업 확인서 1부.
11)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2)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3)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8] 1부.
나. 제안요청서 서류
1) 제안서[서식2, 서식3] 각 10부.(행정실 1부, 평가위원 9부)
2) 일반현황, 인력현황, 운영실적, 경영상태 등에 대한 증빙자료
3) 기타 제안요청서에 요청토록 한 서류 일체 합본하여 제출
☞ 실적증명서[서식6, 서식7] 행정실 제출용 1부는 반드시 원본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되지 않으며,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 혹은 “원본대조필” 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이 가능하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점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방법
가. 제한(총액) 규격가격동시입찰.
나. 가격입찰(전자입찰), 규격입찰(직접제출)
다.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본 입찰은 보험료 및 퇴직금 사후정산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7조 4항 참고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 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항 (식품접객업) 마목의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자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18-15호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소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공고일 현재 경기도 또는 서울시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본사)를 두고 있는 업체로 최근 2년간 중식기준 500명 이상의 일부위탁 급식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규격제안서는 공고된 등록기간 및 시간내에 접수해야 한다.)
다. (가격입찰)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보증보험증권)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 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규격입찰서) 1단계 평가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됩니다.
☞ 평가방법 등에 관한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다.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 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합니다.
라. 개찰 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규격제안서가 우위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가 1인이라도 가격개찰을 합니다. (적격자 없을 시 유찰될 수 있음)
사. 계약상대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의 계약이행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의 의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 바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인터넷 우리학교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라. 기타 용역내용 및 규격 등으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급식실 (☎ 031-792-7745(8번))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031-792-2665)
붙임 1. 하남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제안요청서 1부.
2. 하남고 학교급식 일부위탁 과업지서서 1부.
3.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2024년 12월 13일
하 남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