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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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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22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0:10
공고명 2025년 안동시 용상정수장 탈수슬러지 위탁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안동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안동시
공고담당자 김원경(☎: 054-840-57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1,518,000 원
   
배정예산
151,518,000 원
   
추정가격
137,743,637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동시 맑은물정책과 공고 제2024-64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2025년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도급금액(원)

용 역

기 간

사 업 량

위    치

2025년 안동시 용상정수장 탈수슬러지 위탁처리용역

151,518,000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

탈수슬러지 위탁처리

 - 약1,143톤/12개월

안동시 

 숲쟁이길 106

(용상2정수장 탈수동)

  ※ 현장설명 : 생 략

  ※ 기초금액은 도급금액과 같습니다.

  ※ 추후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용역 물량 및 기간이 증감될 수 있습니다.


2. 접수기간 및 개찰

 가. 입찰서 접수기간 : 2024. 12. 16.(월) 10:00 ~ 2024. 12. 19.(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9.(목) 11:00 안동시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정으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본 입찰의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시스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일반경쟁,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나. 「폐기물관리법」 제18조(사업장폐기물의 처리), 제25조(폐기물처리업),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폐기물처리업의 허가) 규정에 따라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처리대상 폐기물에 무기성오니류[정수처리오니(51-02-02)]를 포함한 자

   ※ 폐기물처리허가증 영업대상폐기물 란에 ‘무기성오니류[정수처리오니(51-02-02)]가 명시되어 있어야 함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단,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별표7에 의거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업체가 폐기물의 수집·운반을 위한 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단독입찰이 가능함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대상입니다.

  마. 미 자격자(면허, 인․허가 등록기준)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

  가. 본 용역은 단독 또는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이고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분담비율은 페기물재활용(처리)업체 65.4%, 폐기물수집·운반업체 34.6%로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마감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간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18.(수) 18:00


6.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가자가 각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대상으로 적격심사기준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 예규) 별표 4. 폐기물처리(수집.운반,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행실적 평가는 당해 용역 규모 대비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완료된 ‘탈수슬러지(무기성오니) 처리용역’ 실적으로 평가합니다.

     ※ 기준금액 [폐기물재활용(처리): 99,092,528원, 폐기물수집운반: 52,425,472원]

     ※ 이행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맑은물관리과)의 판단에 의함

    2)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3)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와 자발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한 경우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를 적용하며, 지역업체 단독입찰 또는 지역 업체간 공동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를 적용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따라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안동시에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안동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회계 예규, 지방계약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 또는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 : 안동시 맑은물정책과(☎054-840-5721)

    2) 용역에 관한 사항 : 안동시 맑은물관리과(☎054-840-37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안동시상수도사업특별회계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