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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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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354-00 공고일시  2024/12/13 10:14
공고명 2025년 당진외국어교육센터 차량 임차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수연(☎: 041-351-25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938,800 원
   
배정예산
42,938,800 원
   
추정가격
39,035,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02호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당진외국어교육센터 차량 임차용역

용역차량수

 45인승 차량 1대(통학차량 안전도우미 1명 포함)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120일 운행)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용역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에 의함

기초금액

 1. 기초금액: 금42,938,800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39,035,273원

3,903,527원

*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하고, 낙찰시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2. 1일단가

   - 운전자(120일 운행): 338,650원

   - 안전도우미(32일 운행): 71,900원

용역설명

 과업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음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6.(월) 10:00 ~ 2024. 12. 19.(목)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9.(목) 11:00,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계약내용, 과업지시서 및 차량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 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2. 기타세부 사항

  가. 통학버스 운행노선·시간표,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는 우리교육지원청 교육과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일 기준으로 자동차의 차령이 9년 이내, 최초등록일 2016. 2. 10. 이후 차량이어야 합니다.

  다. 총 계약금액(낙찰금액)을 운전자와 안전도우미 각각의 운행일수로 나눈 1일 단가(원단위는 절사함)를 적용하여 실제 운행된 대가만 지급합니다.

  라.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마.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바. 개찰과정은 우리교육지원청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3. 견적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 견적공고입니다.

  라.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동수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주된 영업소가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남도 당진시]에 소재지가 되어 있는 자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등록자로서, 어린이 통학차량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견적보증금

  가. 별도의 견적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나. 입찰이 아니므로 견적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견적제출자는 당해 견적에 대하여 다시 견적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인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라. 견적개찰결과는 별도로 발표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견적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견적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9. 최저임금 보장

   본 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 시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등

  가.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사후정산하오니 견적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국민연금보험료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운전자

893,520원

703,920원

91,080원

안전도우미

67,936원

53,536원

6,912원

 

  나.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사후(최종 대가 지급시)정산을 하게 됩니다.


11.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청렴계약서(청렴서약서)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견적서 제출 시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필요조건 및 조치의무

  가. 낙찰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와 충청남도교육청 「중대재해 예방 기본계획」에 따라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 의무를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수요기관은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 예규 포함)에 관하여 숙지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용역관련 설명 담당부서, 담당자

     -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 교육과 ☎ 041-351-2555 장학사 이효연

  다.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행정과 경리팀 주무관 이수연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351-2515, FAX : 041-352-1005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마.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공고』 - 『용역』에 게재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당진교육지원청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