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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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63) 280-2329
FAX. (063) 280-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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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1943호
용 역 명 : 2025년 본청 출근 버스 임차 용역
이 입찰공고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공고문은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063-280-2330), 용역 관련은 회계과
(063-280-2956)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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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계약의 약속
(http://jeonbuk.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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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각 호의 내용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그에 근거한 예규
7. 용역 관련 시방서 및 설계서 등
8.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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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1943호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수의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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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본청 출근 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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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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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02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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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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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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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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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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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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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477,27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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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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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9.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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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 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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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47,72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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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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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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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초금액 산출내역(부가세포함)
운행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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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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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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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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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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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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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예정
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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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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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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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0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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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375원×4대×24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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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37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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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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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예정일수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노선별 운행차량은 동일단가 적용됩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2-1 총액 수의견적제출(이후부터 “입찰”이라 한다) 대상입니다.
2-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2-3 본 입찰은 지역제한 경쟁입찰이 적용됩니다.
*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시 부가세를 포함하여야 하며 대금 지급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을
지급 합니다
3. 용역 개요
3-1 용역기간 : 2025.01. 01. ~ 2025. 12. 31.
※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지연기간에 대한 금액을 제외하고 계약체결 합니다.
3-2 과업범위 : 과업지시서(출근버스 임차계약 특수조건) 참조
4. 입찰참가자격
4-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4-2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으로 등록하고, 자동차 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에 의한 보험을 가입한 업체로써,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북도 내 업체이어야 합니다.
4-2-1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받드시 “계약상대자”소유의
차량(공고일 현재 25인승 이상 버스 4대로써 등록년수가 5년 이내 및 배출가스 기준
3등급이내인 등록차량)으로 운행 하여야 하며 상기 과업지시서에 의거 운행이 가능한 업체
* 차로이탈경보장치(LDWS)가 장착・작동되는 차량을 운행하여야 함(계약체결 시 장착증빙자료 제출)
4-3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및「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4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 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5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5-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수인(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 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5-2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한다)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5. 현장설명
5-1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회계과에 비치된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 보증금
6-1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하며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6-2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서 제출
7-1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7-2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7-3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8-1‘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2 본 입찰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는 결격심사 시 확인하며 조건, 내용이 다를 경우에는 무효처리 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8-3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예정가격 결정
9-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 가격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10-1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견적제출
금액이 88% 이상인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위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0-2 동일 가격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11. 계약체결 통보 및 계약
11-1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11-2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결격심사서류(전세버스업등록증, 자동차등록증, 버스운전자격증,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수의계약
각서 등)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부적격자로 인정되어 선순위 자격이 취소됩니다.
(대리인 입찰시 재직증명서와 4대보험 가입증명원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3 선순위자가 적격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에게 결격심사 서류제출을 요구합니다.
11-4 계약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전라북도에 귀속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 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12-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동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www.g2b.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12-2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을 확약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13-1 계약체결 이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3-2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
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전산장비 장애로 전자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3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 제19조(부당한 공동행위의 금지), 동법 제19조의 2(공
공부문 입찰관련 부당한 공동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 의거 입찰관련 정보를 공정
거래위원회에 제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4「지방계약법」제31조의5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3-5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063-280-2330) 임정순, 과업내용 설명에 관한사항은 회계과(☏063-280-2956)송상규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3일
전북특별자치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