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공고 제2024-4006호
유 의 사 항
※ 본 수의계약은 아산시에서 관련 법령에 따라 정한 「계약이행 특수조건」이 적용됩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붙임의 「계약이행 특수조건」을 확인한 후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낙찰자가 「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상대자 자격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따라 3개월간 수의계약 배제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2025년 예산액의 확정에 따라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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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아산시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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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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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직원 등 장례서비스 지원사업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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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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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지시서,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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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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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9.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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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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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3. 20:00 ~ 2024. 12. 1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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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산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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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2,5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750,000(1건당) x 70건(예정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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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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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5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기초금액으로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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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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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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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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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시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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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문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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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과 용역물품계약팀(041-540-2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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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문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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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과 교육후생팀(041-540-2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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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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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실시할 수 있음(별도 통보없음)
-계약체결은 투찰한 금액에 예정량을 곱한 금액을 총액으로 계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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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단가계약, 지역제한,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단독계약
· 본 용역은「부가가치세법 시행령」제35조 제6호에 따라 장의용역은 면세사업에 해당되오니 투찰금액도 면세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소재한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장의, 장묘용역(1249)을 등록한 자
· 사업자등록증상 서비스업(장의업 또는 장례토탈서비스업)으로 등록되어 있고,
장례관련 전국적인(제주도 포함) 인력지원 및 대체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내 국가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나 민간업체에서 발주한 장례서비스 지원사업 용역 실적의 단일 계약금액이 20,000천원 이상의 완료실적을 보유한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실적증명서는 최근 1년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 인정여부는 사업부서(총무과) 판단에 따라 결정되며 실적증명서 사본을 아래 기한까지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적증명서 사본 제출>
▸ 제출기간 : 2024. 12. 16. 10:00부터 ~ 2024. 12. 18. 18:00까지
▸ 제출방법 : 아산시 총무과 직접 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
◦ 직접 제출시 방문 주소 : 충남 아산시 시민로 456, 아산시청 본관 4층 총무과
◦ 전자메일 송신 주소: wldusdl77@korea.kr 총무과 교육후생팀 이지연 주무관
※ 수신여부를 반드시 유선(041-540-2225)으로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실적내용이 명확히 표기되어 있어야 하며, 민간거래실적은 실적증명서 외에 계약서 사본 및(전자)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 계약 시 실적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 미제출 및 실적불인정시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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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용역비 단가계약(후불)이 가능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에서 작성된 ±3% 범위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 88% 이상 중 최저가 낙찰(동점시 추첨에 의하여 결정)
· 본 용역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아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아산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의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내용과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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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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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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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견적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용역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견적제출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수의계약 운영요령,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서약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반드시 투찰 전 내역 및 과업지시서 등을 확인 후 입찰서 제출 바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아산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새로 공고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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