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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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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SFM010058737-02 (유찰) 공고일시  2024/12/13 10:51
공고명 25~27년 해병대 KAAV 해상보험 용역
공고기관 제3170부대 수요기관 제3170부대
공고담당자 위영철(☎: 054-299-20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13 09:00 ~ 2024/12/18 16: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8,574,000 원
   
배정예산
308,574,000 원
   
추정가격
280,521,818 원
낙찰하한율
4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재 공 고

부서장 보안 점검상 특이사항 없음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5~27년 해병대 KAAV 해상보험 용역

   나. 용      역      현      장 : 전국

   다. 용      역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7.12.31까지

   라. 입 찰 등 록  마 감   일 시 : ’24. 12. 18.(수)  16:00

   마. 투찰(입찰서제출) 마감 일시 : ’24. 12. 19.(목)  10:00

   바. 입    찰 (개 찰)     일  시 : ’24. 12. 19.(목)  10:30

   사. 계 약 종 류  /  낙 찰 방 법 : 총액계약 / 적격심사제

   아. 예산액(부가세 및 제경비 포함) : 308,574,000원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

       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1) 보험업법에 의한 손해보험업(해상보험)(업종코드3827) 또는 기타 다른법령에 의한 공제사업

          허가업체(본사) (단, 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5조(전자

       입찰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

       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면제대상 업체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 법률 제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 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 1항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에 필요한 사항

   가. 적격심사기준은 국방부 훈령「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의하며, 평가기준은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인 보험용역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기준

       1) 보험금 지급능력(30점) : 지급여력비율로 평가

       2) 입찰가격(70점) : 평점산식으로 평가

 ※ 적격심사서류제출대상업체는 입찰 후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직접제출 등 방법으로

       서류 제출 가능하며, 기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마감일시까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때 서류가 지연 도착하는 경우에는 이를 무효처리하며,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서류를 제출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 제한조치를습니다.


9.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 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0.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등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방부 훈령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 투찰 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54-299-2081), 감찰실(054-299-2006)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연락처

   가. 관련 업무 전화

       1) 입찰/계약문의 : (054)299-2082 계약담당

       2) 용역/현장문의 : (054)299-2094 보험담당

   나.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13.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 후 전자계약 시 입찰공고서에 첨부한 산출내역서, 시방서 등 낙찰자 결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당사자 간의 서면에

       의한 사전 협의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사전 협의과정없이 임의로 전자계약

       첨부 파일을 수정하여 올린 것 만 으로는 계약내용으로서 효력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해 병 대 제 3 1 7 0 부 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