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교초등학교 공고 제2024-60호
2025학년도 세교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교육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2025학년도 세교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교육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
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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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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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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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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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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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세교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교육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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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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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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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업체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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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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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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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6.(월) ~ 2024.12. 2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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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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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4. ~ 2026.02.28. (12개월)
※ 방학 기간에도 방과후학교 운영함.
※ 학교 사정으로 인하여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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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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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7,000,000원정
(부가가치세 0원, 교재비(재료비) 별도, 수용비 별도)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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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별 학생 1인당
강사료(원)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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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명)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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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기간
(개월)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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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강사료
(원)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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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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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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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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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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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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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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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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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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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 미만 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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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사정으로 인하여 운영 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
※ 기초 금액에는 인건비 (80%)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 계약을 통해 계약 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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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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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6.(월) 10:00 ~ 2024.12. 26.(목) 10:00 (기한 엄수)
※ 행정실에 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토요일 및 일요일에는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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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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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6.(월)10:00 ~ 2024.12. 26.(목)10:00 (기한 엄수)
※ 나라장터 g2b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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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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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 27.(금) 13:30, 본교 2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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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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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 30.(월) 15:00, 세교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롸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차자의 결정일이 연기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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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비영리 법인(단체)으로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평가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4. 12. 16.(월) 10:00 ~ 2024. 12. 26.(목) 10:00 (기한 엄수)
※ 제안서 접수는 공고 당일 및 마지막 날을 제외한 평일은 10:00~16:00까지 임.
(토요일,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2) 접수 장소: 본교 1층 행정실
3) 제출 방법: 직접 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제안서 9부.
※ 제안서에 들어갈 관련 서식에는 제안서 표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신청기관 일반 현황, 관련용역 수행실적, 용역이행 실적증명서(해당되는 경우만 제출),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사업수행 계획서,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소속 강사 총괄표가 있습니다.(제안요청서에 첨부됨)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③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 시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⑤ 사용인감계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⑦ 국세 납세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⑧ 제안단체(법인) 신용도 1부.
3) 유의 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②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③「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4. 12. 16.(월) 10:00~ 2024. 12. 26.(목) 10:00 (기한 엄수)
2) 제출 방법: 나라장터(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2024. 12. 27.(금) 13:30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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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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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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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7. (금)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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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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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표순서는 제안서 제출순
• 제안서 설명(7분 내외)
→ 질의응답(10분 내외)
• 평가위원회(평가 항목․배점)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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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바람.
나. 참가 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다. 유의사항: 제안서 설명회에 불참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 개찰
가. 일시: 2024. 12. 30.(월) 15:00
나. 장소: 세교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최종 결과는 개별 통보함.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 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4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세교초등학교 교무실(☎ 031-653-6071, 담당자 나인순)
2) 입찰에 관한 문의 : 세교초등학교 행정실(☎ 031-653-6073, 담당자 김미애)
3) 등록 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평일 09:00~18:00)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위임장 1부.
3. 서약서 1부.
4. 별도붙임-과업내용서 1부.
5. 별도붙임-제안요청서 1부.
2024. 12. 13.
세교초등학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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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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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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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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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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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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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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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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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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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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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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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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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교초등학교 공고 제2024-6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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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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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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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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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세교초 방과후학교 컴퓨터교육 위탁운영
2단계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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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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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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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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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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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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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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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세교초등학교의 방과후학교 컴퓨터교육 위탁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3년 월 일
신청인 : (인)
세교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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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 연 락 처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세교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교육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2022년 월 일
위임자 : (인)
세교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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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약 서
당사는 세교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위탁운영 모집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아래 내용을 준수·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당사는 세교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위탁운영 모집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내용 및 절차를 인정하고, 성실히 준수하겠으며, 본 제안요청서를 위해할 시 어떠한 불이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2. 당사는 제안서의 제반 사항을 사실적 근거에 의해 작성하겠으며, 제출하는 서류 및 증빙 자료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 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참가 자격 박탈 등 법적, 재정적・행정적 책임을 감수하겠습니다.
3. 당사는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회의 구성 및 평가 방, 평가 후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2년 월 일
상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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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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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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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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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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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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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교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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