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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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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15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1:18
공고명 농축산용 미생물산업 공유인프라 구축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재)농축산용미생물산업육성지원센터 수요기관 (재)농축산용미생물산업육성지원센터
공고담당자 이정호(☎: 063-536-67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5,627,000 원
   
추정가격
14,206,364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농축산용미생물산업육성지원센터 공고 제2024-016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재)농축산용미생물산업육성지원센터 농축산용 미생물산업 공유인프라 구축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농축산용 미생물산업 공유인프라 구축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위    치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신정동 1508-1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1개월

사업금액

 금15,627,000원

추정가격

금14,206,364원

부가가치세

 금1,420,636원


2. 입찰방법 : 수의견적,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3. 견적제출

  가. 제출기한 : 2024.12.16.(월) 10:00 ~ 2024.12.20(금) 10: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 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 후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자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라.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해 정상적   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투찰 마감 24시간 전에는 투찰 하   시기 바라며 반드시 해당 업종 면허를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12.20(금) 11:00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 집행관 PC

  다. 재입찰 집행(개찰)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 입찰 시간을 다       시 정하여 재입찰을 실시 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조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업체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 및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가를 득하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별표2] 제1호 가목」“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한 업체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    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    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    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건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12장(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제도)의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됩니다.

  마. 공동도급 : 불허

   

6. 낙찰자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 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90%) 이상 금액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에 따라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입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가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입찰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본 사업은 견적제출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마.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청구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7. 입찰 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발주처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한 입찰자는 나라장터 전자입찰서 제출 전에 청렴계약서 청약 내용을 확인하고 동의를 하면 청렴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기명날인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위반 시에는 계약의 해제 및 해지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수요기관 이용약관 제21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 제출 불가)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입찰 Call Center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

    - 입찰에 관한 사항: 재단법인 농축산용 미생물산업육성지원센터

                       기획운영실 이혜미 선임행정원 (063-536-6711)

    - 설계서 열람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재단법인 농축산용 미생물산업육성지원센터                         기획운영실 이정호 선임안전관리원 (063-536-67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재)농축산용미생물산업육성지원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