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 공고 제2024-9호
인천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음식물 쓰레기
수거 및 위탁 처리 용역 공고
◾ 인천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음식물 쓰레기 수거 및 처리 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모집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 관심이 있는 사업자께서는 공고문을 참조하시어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공고문 1부. 끝.
2024년 12월 일
인천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
(직인생략)
문의 : [Tel.032-835-9794, Fax.032-835-07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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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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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물품)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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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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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서, 규격서, 납품기준, 특수조건, 관련법령 등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근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반드시 본 입찰공고서 등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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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인천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음식물 쓰레기 수거 및 위탁 처리 용역
나. 용역개요
- 용역기간: 2025.01.01. ~ 2025.12.31.
- 처리대상: 인천대학교 내 직영식당 6개소(복지회관식당, 2호관식당, 제1기숙사식당, 사범대식당, 27호관식당, 봉구스밥버거)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 수거·운반 및 처리(위치 : 인천시 연수구 아카데미로 119, 연수구 갯벌로 12)
- 예상처리량: 연 180,000리터
다. 용역예정금액: 약 32,400,000원
라. 기초금액 : 180원/리터 (수거·운반·처리비 일체 포함)
마.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제35조 제12호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세 용역
2. 계약방식
가. 단가계약 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3.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입찰설명서(공고서 및 과업지시서 등 첨부물)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제76조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①폐기물 중간처리업체 또는 ②폐기물재활용신고업 또는 ③폐기물처리시설 설치자(음식물쓰레기 포함)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④음식물쓰레기 수거 및 운반업의 자격을 갖춘업체 중의 하나에 해당되어야 하며, 단 수거 및 운반업 자격만 있을 경우, 음식물쓰레기 처리자격 업체와 처리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이는 인천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과 계약한 동일한 기한으로 하며 계약 관련 서류일체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음식물쓰레기 수거 및 위탁처리를 월~토요일(일요일 제외, 공휴일 협의)까지 최소 6회 이상 수거할 수 있는 업체.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용역 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국고에 귀속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3. (금) 15:00 ∼ 12. 20. (금) 14:00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웍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 에서 확인 가능하므로 제출 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4. 12. 20. (금) 16:00 이후
나. 개찰장소 : 인천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 입찰집행관 PC
다. 낙찰자 결정
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다순위로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2) 본 건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3) 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4) 소액견적 대상으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5)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 규정에 의합니다.
6) 계약대상자는 개찰일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별도 문서 시행하지 않음), 미 계약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은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인천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회계예규), 공동계약운영요령,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자체(조달청, 인천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의 장애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기초금액” 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관련문의 : 경영지원팀 (032-835-9794)
나. 사업관련문의 : 사 업 1 팀 (032-835-9790)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라. 본 공고 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정보 → 용역 → 공고현황)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