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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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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629-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3 11:43
공고명 2025년 RFID기반 음식물류 폐기물 감량기 유지보수 용역 단가계약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담당자 정유정(☎: 051-605-41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5,280,000 원
   
배정예산
65,280,000 원
   
추정가격
59,3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 제2024-1684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RFID기반 음식물류 폐기물 감량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등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65,280,000원(금육천오백이십팔만원) ※ 부가가치세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소액수의 용역계약에 따른 견적입찰로서 전자입찰

  나. 제한입찰, 긴급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이어야 합니다.

  나.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라

      폐기물의 수집·운반(생활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에 해당하는 업체

  다.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으로 등록을 마친 업체

  라. 「계량에 관한 법률」제7조에 의한 계량기 제조업 또는 계량기 수리업 등록을 마친 업체

  마. 본 용역은 물품공급 또는 기술지원이 필요한 용역으로서 원제조사와 해당업체 간에       사전협약을 체결하고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해당업체와 기술지원확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술지원협약업체 : ㈜우람

  바. 면허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 대표사는 ‘나.조항’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제한합니다.

  사. 신속한 유지보수 및 유기적인 업무 수행을 위하여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 상시        유지보수 요원을 전담으로 참여시킬 수 있는 업체

  아. 한국환경공단 자료전송 통합관리서버 연계 시스템 유지보수 및 관리가 가능한 업체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차.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

      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공 고 기 간

2024. 12. 13. (금) 공고일

~

2024. 12. 19.(목) 개찰일

나.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 12. 17. (화) 10:00

~

2024. 12. 19.(목) 12: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9. (목) 13:00 부산진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라. 유찰 시 재입찰

2024. 12. 19. (목) 16:00 마감, 개찰은 개찰 당일 17:00

  ※ 유찰 시 재입찰에 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반부패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 세부사항 확인 및 문의처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용역에 관한 사항:

부산진구청 자원순환과

051-605-4454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부산진구청 재무과

☎ 051-605-4151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http://www.g2b.go.kr)

 

 




2024년 12월 13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