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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4588-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1:44
공고명 CES 2025 박람회 국민대학교 차세대통신사업단 장치 및 부스 설치용역
공고기관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임해숙(☎: 02-910-678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0,000,000 원
   
배정예산
240,000,000 원
   
추정가격
21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 입찰공고번호 : 2024000099




[긴급] 입 찰 공 고

        


  ㆍ입찰공고번호 : 20241224588-01

  ㆍ공   고   명 : CES 2025 박람회 국민대학교 차세대통신사업단 장치 및 부스 설치용역

  ㆍ입찰마감일시 : 국민대학교 전자구매/입찰시스템에 의함

  ㆍ수 요  기 관 : 국민대학교 미래혁신단 차세대통신사업단







이 입찰 설명서는 국민대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 담당 : 국민대학교 차세대통신사업단 송이슬 (02-910-6784)

    ○ 입찰 담당 : 국민대학교 차세대통신사업단 황수호 (02-910-678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CES 2025 박람회 국민대학교 차세대통신사업단 장치 및 부스 설치용역

  나. 입찰방법 : (긴급) 제한경쟁입찰

  다. 계약방법 : 총액, 최저가낙찰

  라. 기초금액 : 금240,000,000원(금이억사천만원 / VAT 포함)

  마. 공고기간 : 2024.12.13. ~ 2024.12.19.

  바.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월 24일까지

  사. 제출방법

      - 본 입찰 공고의 제안서 제출은 국민대학교 전자구매/입찰시스템

        (https://bid.kookmin.ac.kr/nx, 회원가입 필요) 통해 실시하며 반드시 제안서 제출 후 정상송신 여부의 확인과 함께 제출한 파일은 다운로드 후 이상 여부를 최종적으로 점검하여야 함

        ※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서 제출 시 계약 담당자의 제출한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업체의 담당자 정보(이름, 전화번호 등)를 필히 입력해야 함

   아. 제출기한 : 2024.12.19.(목) 16:00까지


2. 입찰 참가자격 (다음 각호를 모두 충족하는 사업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다. 입찰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사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증명서의 본사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라.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당사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자

  마. 공동수급 불가


3. 제출서류

  가. 제안서 1부.

  나. 별첨문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1)

    2) 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각 1부 (별지2,3)

    3)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별지4)

    4) 제안사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개년) 1부 (별지5)

    5) 관련 사업실적 확인서 1부 (별지6)

    6) 제안사 업무수행 조직 및 업무분장 (별지7)

    7)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

    8) 기타

     가) 입찰 대리인이 방문 제출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 1부

     사) 기타 입찰 참가에 필요한 서류 각 1부


4. 유의사항

  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 (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시행령 제5조 (전자적 형태의 입찰서류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함

  나.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입증을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다. 입찰공고에 지정한 장소 및 마감 일시 전에 제출된 제안서만 평가대상으로 간주되며 마감 후에 발주자의 요청 없이 추가로 제출되는 일체의 서류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라. 제안서와 관련하여 제출된 모든 문서 및 정보는 제안업체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으며, 유지보수업체 선정의 목적으로만 공개할 수 있음

  마. 제안참여 업체는 입찰과정 및 제안참가 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발주자의 사전승인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으며, 취득한 정보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 불가함

      ※ 위 사항을 위반하여 문제가 발생했을 시 제안업체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함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