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3622-00 공고일시  2024/12/13 11:50
공고명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경산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경산시
공고담당자 장기환(☎: 053-810-58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4,221,000 원
   
배정예산
64,221,000 원
   
추정가격
58,38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산시 공고 제2024-2303호

일반용역 전자 견적제출 공고


2024. 12. 13.

경산시 재무관

 

 

<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입찰 및 계약과 관련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행정안전부(http://www.mois.go.kr) 고객민원/신고센터/공직비리신고센터 또는 경산시 감사담당관실(☎053-810-5095) 및 홈페이지(http://gbgs.go.kr - 시민참여-각종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나. 기초금액 : 금64,221,000원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사업내용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 사업 시작일 이후 계약을 개시할 경우 정산 지급


2.

 

견적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 12. 17.(화) 09: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 12. 19.(목)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19.(목) 11:00 회계과 입찰집행관용PC

라. 전자견적방식의 견적입찰(소액수의) 용역이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 입찰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함)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총액견적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적격 대상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 견적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 사항은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가 경산시에 있는 업체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입찰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는 자료로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라. 무인민원발급기 제조사한국타피컴퓨터(주), ㈜광명테크‘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제출할 수 있는 업체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참여하기 전 우리시와 물품제조사와의「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을 미리 확인하고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공받을 수 있는지를 제조사와 협의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4.

 

전자견적 제출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 총액견적, 제한경쟁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시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시 우리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공고건은 수의계약으로 입찰보증금이 없습니다.


6.

 

낙찰자 결정 및 계약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나라장터시스템의「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자(2개씩 선택)에 의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라. 최종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행정부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 요령』에 의거〈별지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대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의 해지(해제) 및 부정당업자의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릅니다.

 사.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7.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및 공사설계서,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견적제출 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하며,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제출 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제출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 있습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당해견적제출은 무효가 되며 당해견적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기  타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 대가 청구시 청구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기타 계약 관련 문의는 우리시 회계과(053-810-5831), 과업 관련은 새마을민원과(053-810-5672)로 각각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