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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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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690-00 공고일시  2024/12/13 12:29
공고명 2025년 대민정보시스템 SW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전라북도 김제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김제시
공고담당자 송현우(☎: 063-540-34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248,000 원
   
배정예산
54,248,000 원
   
추정가격
49,31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김제시 공고 제2024-809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내용

용 역 비

과업기간

추정가격

부가세

2025년 대민정보시스템 SW 유지보수 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54,248,000

49,316,364

4,931,636

2025.01.01.

2025.12.31.

※ 용역 기초금액: 54,24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임


2. 전자입찰 개시일시: 2024. 12. 13. 14: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2024. 12. 19. 14:00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9. 15:00 이후 / 김제시 입찰집행관 PC


5. 견적서 제출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주된 영업소를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업종코드:1468)등록한 업체로서 홈페이지 웹접근성 품질마크 취득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중소기업자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중소기업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제품의 정상적인 납품과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하여 소프트웨어의 라이센스 증서에 대해 각각의 제조업체가 발행하는 제품(정품)공급 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계약시 증명원 및 확약서 제출)

  마.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최근 3년 이내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기반 홈페이지 유지보수 사업 단일건으로 4천만원 이상 실적증빙 가능한 업체(계약시 실적증명서 제출)

  마. 유지보수업체는 반드시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유지보수대상 제조사 또는 공급사가 발행하는 기술지원확약서 발급가능여부를 협의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협약서 제출 서류는 과업지지서을 참고하시거나 정보통신과(☎063-540-31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내역서의 열람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내역서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사업부서인 정보통신과 정보기획팀(☎063-540-3199)에서 가능합니다.


7. 입찰 전 유의 사항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자치단체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만약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총액입찰, 수의계약대상 용역,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9. 입찰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까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4개미만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명시된 결정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대로 계약 상대자로 결정 합니다.(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의 해지(해제) 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11. 입찰무효 : 다음 각 호에 의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나.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규정한 사항 등


12. 입찰 관련 규정 숙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라.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마.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바.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상기 항목 및 과업지시서,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에 대하여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계약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서류열람 

  가.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행정안전부 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나. 조달청 회계 집행기준 :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고객지원-법령정보


14.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김제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김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사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6.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안 및 견적제출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급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건강·국민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을 제출하여야 하고, 또한 우리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강제이행금 등)에 대해서도 체납액이 없어야 합니다.

  사. 기타 문의 사항은 정보통신과 [과업관련사항 : 063)540-3199] 또는 회계과 [계약관련사항 : 063)540-344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김제시

   홈페이지 사이버부조리 및 전화(063-540-3325, 321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2.   13.

김제시 분임재무관






안전보건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김제시로부터 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를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김제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김제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김제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김제시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김제시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