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공고 제2024-813호
일반용역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단위 : 원)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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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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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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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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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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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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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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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시영영구임대아파트 위탁관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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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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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62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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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3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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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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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1. ~
2025.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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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기초금액: 128,624,000원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임
2. 전자입찰 개시일시: 2024. 12. 13. 14: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2024. 12. 19. 14: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9. 15:00 이후/ 김제시 입찰집행관 PC
5.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공동주택관리법 제52조에 따라 주택관리업으로 등록하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인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만족하는 업체
- 주택관리사 또는 주택관리사보를 취득하고 200세대 이상의 아파트에서 6개월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관리소장을 보유한 업체
나.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준공)된 최근 5년 이내의 주택위탁관리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인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달 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투찰 전 세부내역을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현장설명 및 설계내역서의 열람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내역서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사업부서인 건축과 공동주택팀(☎063-540-3143)에서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적격심사는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하한율 87.745%) 입찰자순으로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을 기준으로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재무비율, 종합평가” 중 입찰참가자가 선택하여 제출한 자료를 평가합니다.
라. 본 용역은 지역제한(전북) 입찰로 해당용역 수행능력점수에 배점한도를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마. 낙찰예정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우리시가 요구하는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반드시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기준을 확인 후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개찰 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1. 입찰무효 : 다음 각 호에 의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나.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규정한 사항 등
12. 입찰 관련 규정 숙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라.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마.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바.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상기 항목 및 과업지시서,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에 대하여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계약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서류열람
가.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행정안전부 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나. 조달청 회계 집행기준 :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고객지원-법령정보
14.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김제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김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사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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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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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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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안 및 견적제출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급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건강·국민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을 제출하여야 하고, 또한 우리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강제이행금 등)에 대해서도 체납액이 없어야 합니다.
사. 기타 문의 사항은 건축과 [과업관련사항 : 063)540-3143] 또는 회계과 [계약관련사항 : 063)540-344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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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김제시
홈페이지 사이버부조리 및 전화(063-540-3325, 321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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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3.
김제시 재무관
안전보건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김제시로부터 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를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김제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김제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김제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김제시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김제시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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