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교육대학교 공고 제2024-151호
□ 용 역 명 :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전공 수업 지원을 위한 노트북 임차(긴급)
입찰서 제출안내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전자입찰서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용역입찰유의서
Ⅳ. 용역계약일반조건
Ⅴ.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Ⅶ.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
Ⅷ.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Ⅸ. 청렴계약특수조건
※ 위 관련 규정은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합니다.
< 자료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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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입찰 안내 공고
1. 용역 개요
1.1. 용 역 명: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전공 수업 지원을 위한 노트북 임차(긴급)
1.2. 임차기간: 용역 착수일로부터 5년
※ 용역 착수일 전날까지 수요기관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1.3. 기초금액: 60,000,000원(부가세 포함)
◌ 세부내역
임차 물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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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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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월(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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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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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AxBx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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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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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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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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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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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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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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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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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북 충전보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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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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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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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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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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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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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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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납품장소: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인천광역시 계양구)
※ 설치장소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최종 결정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 방식
2.1.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2.2.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3.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지역제한 용역입니다.
2.4. 나라장터를 통해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2.5.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2.6. 본 계약은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7. 본 계약은 양도·양수금지 특약이 적용되어 채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는 것을 금지하며, 양수자가 받은 권한은 효력이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 모두 충족
3.1.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3.2.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하고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3.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을 통하여 확인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4.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3.5.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근무시간(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6.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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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임차 물품 사후(A/S) 관리
4.1. 발주자는 계약 조건의 임차 물품의 유지․보수를 납품자에게 요청할 수 있고, 납품자는 특별한 이유가 없는한 유지․보수에 성실히 임하여야 합니다.
4.2. 납품자는 발주자의 A/S요청이 있을 경우 접수시간으로부터 3시간 이내에 착수하여 접수시간으로부터 8시간 이내에 완료하여야 하며, 동 시간내에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 납품자는 대체 노트북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5. 현장 설명
5.1. 이 건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입찰관련 문서로 갈음합니다.
5.2.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참가 신청
6.1.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6.2.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6.3.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7.1. 본 입찰서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2.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4.(토) 10:00 ~ 2024. 12. 19.(목)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3.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시 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7.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될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5.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에 게재되니 이를 확인하시고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6.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 무효
8.1.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2.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개찰 및 적격심사 대상자 결정
9.1. 개찰일시 : 2024. 12. 19.(목) 11:00
9.2. 개찰장소 : 경인교육대학교 재무팀 입찰집행관 PC
9.3.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9.4.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제1항제8호 [별표 8]의 임대차 평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4.2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5. “9.4.항”에 따라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업체인 경우에는 차 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6.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7. 계약 시 낙찰결과에 대한 각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납품 시 제조사의 정품인증서 및 A/S 확약서, 납품장비 상세 명세서(물품 사양 명기)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10.1.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입찰 설명서
11.1.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12.1. 공고, 적격심사,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재무팀(032-540-1135, 담당자: 육민지)
12.2. 용역에 관한 사항: 교육전문대학원(032-540-1343, 담당자: 김혜경)
12.3.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12.4. 본 공고안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용역 공고현황 검색』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2.5.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6.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12.7. 본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는 각종 예규, 고시 등(이하 “예규 등”이라 함)은 명시된 고시번호, 시행일자 등에도 불구하고 현재 시행중인 최종 예규 등을 적용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경인교육대학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