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수의 견적제출 변경공고(정정)
ㆍ입찰공고번호 : 제2024-201호
ㆍ공고명: 경상국립대학교병원 폐기물(일회용기저귀) 위탁처리용역
본 입찰공고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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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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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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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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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와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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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음 -
1. 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경상국립대학교병원) 회계규정
5. (경상국립대학교병원)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6.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7. (계약예규) 정부입찰 계약 집행기준
8. 경상국립대학교병원 외상대금 지급기준
※ 위 관련규정은 입찰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경상국립대학교병원 회계규정〙 경상국립대학교병원 홈페이지(http://www.gnuh.co.kr)/ 자료실 에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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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시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폐기물(일회용 기저귀) 위탁처리 용역 (변경공고)
나.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소액수의(2인 이상 견적)
다. 계약기간 : 2025.1.1.~2025.12.31.
라. 기초금액 : 21,750,300원
(※ 폐섬유류 예상발생량 33,462kg/년 * 기초단가 650원/kg)
마.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타사항 :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가능
가격입찰서(견적서) 제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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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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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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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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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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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3.(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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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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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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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국립대학교병원 물류지원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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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관련 일정 및 장소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경상국립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29조(입찰참가자의 자격)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고 있지 않은 업체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8조에 의한 사업장폐기물 수집·운반업 중 의료기관 일회용기저귀를 영업대상으로 허가받은 업체
라.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른 사업장폐기물 중간처리 또는 종합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
※ 단, 수집·운반 허가만을 득한 업체는 중간처리업 또는 종합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와 분담이행방식으로 공동 수급이 가능함
※ 영업대상폐기물: 의료기관 일회용기저귀(51-27-04) 가 기재 되어야 함
마. 폐기물관리법에 따른 일회용기저귀 전용봉투 용기, 골판지용기, 개별포장용 비닐봉투를 공급할 수 있는 업체
바.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 공고 내용을 만족할 수 있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에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4. 입찰서(견적서) 제출
가.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시 계약단가(1kg)는 낙찰금액에서 예정수량(33,462kg)을 나눈 금액으로 하며, 소수점 이하는 버림)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및 내역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공동계약
가. 상호 자격보완을 위한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분담 부분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시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는 수집·운반업체로 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공동도급업체는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하여 2024. 12. 18.(수)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사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사항은 공동계약운영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릅니다.
6. 낙찰자선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 업체들이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계약의 체결
「경상국립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197조 제1항에 따라 최종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사업은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따른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안전서약서 등 첨부된 안전보건서식 및 위험성평가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경상국립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들은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따릅니다.
다. 입찰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류는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접수된 것으로 하며, 입찰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 내용에 대하여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본원이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바. 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시 계약 해지 후 보증금을 환수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 제재 및 추후 본원 입찰 참가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입찰 기간 중 발생하는 추가 자료나 정보는 우리병원 홈페이지 (http://www.gnuh.co.kr 입찰정보)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상세페이지 공지에 수시로 게재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확인할 의무가 있고, 미확인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 시 공정 경쟁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관계사의 입찰 참가를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 경상국립대학교병원 임직원이 금품, 리베이트 등의 청렴에 위배되는 요구를 한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처: 방문(행정동 2층 감사실), 전화(055-750-8691), 메일(gamsa@gnuh.co.kr)
※ 관련문의
1) 용역관련 사항: 시설과 신수지 (055-750-8807)
2) 입찰관련 사항: 물류지원과 권도이 (055-750-9617)
2024. 12. 13.
경상국립대학교병원 계약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