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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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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3216-00 공고일시  2024/12/13 13:48
공고명 2025년 버스정보시스템(BIS)유지보수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공고담당자 김봉섭(☎: 055-392-22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9,794,000 원
   
배정예산
199,794,000 원
   
추정가격
181,630,909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산시 입찰공고 제2024- 3331호

 

용역전자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2025년 버스정보시스템(BIS) 유지보수 용역

위    치

양산시 도시통합관제센터, 양산시내 BIT설치 전지역, 시내버스 차고지

사업내용

◦ 버스정보시스템(BIS) 유지보수 용역 1식

※ 붙임 : 과업지시서 참조

사 업 기 간

2025. 1. 1.~

 2025. 12. 31.

기 초 금 액

(부가세포함)

금199,794,000원

본 과업의 기초금액은 2025. 1. 1일부터 산출되었으므로, 계약이후 착수일에 따라 계약금액을 추후 일할 정산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이에 따라 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4.   12.   13. ( 금 ) 17: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4.   12.   19. ( 목 )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9. ( 목 ) 11:00, 입찰집행관 PC

개찰 후 낙찰(적격)예정자가 없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 규정에 따라 익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없음)


5.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허를 보유하고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로 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중소기업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제출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다.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계속해서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경상남도두고 있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지사 및 지점 투찰 불허]

 라. 본 사업은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24-36호)이 적용되며, 『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 제4항에 따라『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액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제한경쟁(지역), 공동도급 불허


8. 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금액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함)으로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제2023-23호) 별표3. 정보통신용역 「추정가격 2억원미만」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입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세부기준 제5조에 의한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동 세부기준 제6조의 규정에 의거 조치하며 입찰가격 순위에 따라 적격심사대상 업체로서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된다고 판단되는 업체에서는 적격심사포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우리시 정보통계과〔☏055-392-7713〕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보건 확보 이행서약서 징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민, 종사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식1 참조)


15.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 용역입니다.

 나.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등록은 생략하며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 -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계약담당 055-392-2281), 감사담당관(☎공직감찰담당 055-392-3215) 및 홈페이지(www.yangsan.go.kr → 소통‧참여 → 청렴양산 → 공무원 부조리 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 우리시 홈 페이지(www.yangsan.go.kr)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상세한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입찰 및 계약관계는 회계과〔☏055-392-2283]로 기술사항관계는 정보통계과〔☏055-392-77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양 산 시  재 무 관

[서식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양산시 발주 용역계약에 있어 종사자, 이용자, 그 밖의 사람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양산시 발주 용역계약에 있어 종사자, 이용자, 그 밖의 사람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계획서와 함께 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점검, 발견 시 보수·보강, 시민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양산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 이행하지 않아 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양산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이용자, 그 밖의 사람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해 신고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신속하게 시설물 개선 조치를 하고, 양산시 및 관계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 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등 위반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