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고등학교 공고 제2024-11호
2025학년도 하나고등학교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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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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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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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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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하나고등학교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
나. 용역기간 : 2025.3.1. ~ 2026.2.28.(1년)
※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 등 감염병 등으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어 등교인원이 축소될 경우 계약기간 및 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
다. 과업내용(위탁범위) : 누리동 외 6개 건물동 및 학교 부지 내 시설일체 등
※ 과업내용서 참조
라. 시설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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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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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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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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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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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408.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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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교실 30실, 특별교실 10실, 도서관, 면학실, 체육관, 아트센터, 식당동, 주차장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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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숙사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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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6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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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648명 수용
[4인실(일반) 161실, 2인실(장애우) 2실, 세탁실, 관리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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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초금액 : 금1,294,296천원(VAT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사업자 소재지(주된 영업소)가 서울 또는 경기지역에 소재하고, 건물(시설)관리용역업, 위생관리용역업, 경비업 면허를 보유한 사업자(사업자등록증 사업의 종류에 시설관리가 표기되어 있고, 건물(시설)관리용역업 등록증,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경비업 허가증을 소지한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학생수 600명이상 연면적 35,000㎡이상의 고등학교에서 시설관리, 미화관리, 경비관리 업무(시설관리 5인, 미화관리 10인, 경비 2인이상 포함)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자본금 5억이상 보유한 업체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제안서 제출
가. 기술제안서
1) 제출기간 : 2024.12.13(금) 18:00 ~ 2025.1.21.(화) 10:00
※ 접수시간 : 평일 09:00 ~ 16: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 하나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인터넷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서 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함.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 (기술)제안서 10부 [붙임 2] (보관용1부, 평가용9부)
- 운영실적 및 실적증명서 각1부 [붙임 3,4]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붙임 5]
- 서약서 1부 [붙임 6]
-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붙임 7]
- 가격제안서 및 총 용역비 산출내역서 각 1부 [붙임 8,9]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등기부등본(법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전문인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 건물(시설)관리용역업신고증, 위생관리용역업신고증, 경비업 허가증 각 1부
- 재계약 실적증명자료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피보험자 : 하나고등학교(사업자번호 : 110-82-14224)
※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 2025.1.15(수) 18:00 ~ 2025.1.21.(화) 10: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 제출
3) 유의사항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기술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설명서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기술제안서 평가
1) 일시 : 2025.1.23.(목) 10:00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합니다.
2) 장소 : 하나고등학교 누리동 2층 회의실
3) 발표시간 : 제안업체별로 발표 15분, 질의 ․ 응답은 15분 내외로 합니다.
※ 발표시간은 평가위원 회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기타사항
❍ 제안설명회 자료는 이미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으로 합니다.
나. 가격제안서 평가
1) 일시 : 2025.1.24.(금) 10:00
2) 장소 : 하나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제안서 평가점수가 배점(80점)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1차 선정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제안서 평가점수와 가격제안서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결정(순위결정)
❍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제안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 기술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부터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다.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기술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은 총액으로 계약합니다. 단, 제안자의 기타 추가 제안사항이 본 과업수행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에도 상호협의에 의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됩니다.
라.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자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는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나.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 및 과업설명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설명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문의사항
가. 입찰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 02-6913-1705)
다.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12. 13.
하나고등학교장
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적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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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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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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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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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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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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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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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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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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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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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고등학교 공고 제2024 - 1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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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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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하나고등학교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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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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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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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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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202 . . .
신청인 :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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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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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 (위임한 경우에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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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고등학교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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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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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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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고등학교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 운영 제안서
1. 업체 소개 및 위탁운영 수행 능력
가.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연혁, 회사조직도, 직원 수, 설립인가 등
나. 자본금 규모,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
2. 인건비 집행 계획 (단위 : 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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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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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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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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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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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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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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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계(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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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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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
급여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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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계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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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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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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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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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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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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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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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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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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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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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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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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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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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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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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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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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건비 제안내역에 추가할 항목은 추가하여 제안
□ 각 구분별 1인 금액 산출
3. 제안내용
가. 시설물 관리 운영계획
나. 인력 관리 방안
1) 운영 및 배치 계획
2) 인력 수급 방안
3) 인력 보유 현황 및 인력운영 총괄 조직도
4) 직원 교육 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 방안
5) 직원 사기진작 제도
다. 시설운영 및 관리 방안
라. 안전관리 계획 및 사고방지 대책
마. 보안 및 안내 관리
바. 미화 및 환경위생 관리
4. 학교와의 상호 협력 방안(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방안 등)
5. 기타 자사만의 특색 제안내용 등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은 A4 세로 상철 제본을 원칙으로 하며, 표지를 제외한 각 쪽에는 일련번호를 부여합니다.(바인더 형태 금지)
-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내부협의를 거쳐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본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꼭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사업범위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간단명료하게 작성해야 하며, 모호한 표현 또는 빈칸일 경우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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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영 실 적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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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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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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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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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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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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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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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서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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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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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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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장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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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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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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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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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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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위기준
(면적,금액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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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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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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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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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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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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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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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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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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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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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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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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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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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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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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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 년 월 일
기관명 : (직인)
(전화번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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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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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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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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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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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각서
본 입찰에 참여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이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부당한 공동행위(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9조에 규정되어 있는 부당한 공동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계약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만약 이를 위반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취소,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의 감수 및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 . .
주 소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 희망업체로서, 동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3. 제안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한다.
4. 본 시설운영 및 관리용역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의 제출․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이 있을 시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6.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7.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 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의거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8.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러한 제공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 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 ․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2024-11
○ 용 역 건 명: 하나고등학교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
1.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대행 업무를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3. 근로기준법 및 최저 임금법을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 . .
주 소:
회 사 명:
대 표 자: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가 격 제 안 서
1. 용 역 명 : 하나고등학교 시설운영 및 관리위탁
2. 용역기간 : 2025.3.1. ~ 2026.2.28.(1년)
3. 기초금액 : 금 원정(₩ ), 부가세포함
4. 제안가격 : 금 원정(₩ ), 부가세포함
5. 요 율 : 기초금액대비 %
6. 용역비 세부내역서 : 붙임 참조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 . . .
주 소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총 용역비 산출내역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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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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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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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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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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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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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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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장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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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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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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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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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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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수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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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충당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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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정복리후생비(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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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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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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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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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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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양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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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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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비(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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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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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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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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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윤(E)
|
|
예시)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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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비 계(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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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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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G)
|
|
10
|
|
총 계(H)
|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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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비, ”일반관리비“ 사용항목 구체적으로 명시할 것.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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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80점)
|
경영상태
|
경영상태 평가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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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실적
|
수행실적 인정조건
가. 학생수 600명 이상 연면적 35,000㎡ 이상 고등학교
나. 시설 5인, 미화 10인, 경비 2인 이상
※ “가~나” 모두 충족 시에만 1건으로 인정(1년 단위, 1건)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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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계약률
|
동일 발주처 재계약률 실적
가. 위“가”항과 동일
나. 위“나”항과 동일
※ “가~나” 모두 충족 시에만 1건으로 인정(1년 단위, 1건)
|
5
|
|
배상책임
금액
|
배상책임금액
|
5
|
|
사업수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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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관리
- 용역기간 중의 교육훈련 계획
- 문화·체육행사의 시행 계획
- 채용 및 결원시 대처 계획
|
10
|
|
용역의 구성방식
- 장비보유 및 유지관리 계획
- 청소수행방안
|
10
|
|
비상시 대처능력
- 긴급상황별 대처 계획
- 비상연락망 구축 계획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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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관리
|
일반관리비와 이윤 적용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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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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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20점)
|
가격평가 평점산식
|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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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참조
※ 수행실적 평가 : [붙임4] 실적증명서 참조
※ 노무관리 평가 : [붙임9] 총 용역비 산출내역서 참조
※ 가격평가 :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한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