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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483-00 공고일시  2024/12/13 13:56
공고명 2025학년도 하나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하나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하나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장규호(☎: 02-6913-17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15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1/2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43,380,000 원
   
배정예산
1,143,380,000 원
   
추정가격
1,039,4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하나고등학교 공고 제2024-12호




2025학년도 하나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하나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하나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나. 용역기간(일부위탁급식 운영기간) : 2025.3.1. ~ 2026.2.28.(1년)

      ※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 등 감염병 등으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어 등교인원이 축소될 경우 계약기간 및 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

  다. 과업내용(위탁범위) : 학생 및 교직원의 급식 조리, 배식, 세척, 청소, 급식실 관리 등

    ※ 식재료의 선정, 구매 및 검수는 학교에서 담당하고, 학교 소속의 영양사는 별도로 있음.

  라. 급식 현황(예상)

구 분

학 생

교직원

비 고

조식

중식

석식

간식

중식

 

급식인원(명)

618

618

618

618

80

 

급식일수(일)

319

314

303

285

190

토,일 급식 운영

(월 1회 학생 귀가)

급식단가(원)

6,000

6,963

7,000

3,000

7,000

무상급식(주중 중식) 단가: 6,963원



    학사일정 및 학교행사 등에 따라 각종 현황은 변경될 수 있음.

  마. 배식 형태 : 식당배식(학생식당 지상2층, 교직원식당 지상1층)

  바. 급식시설 현황

구 분

면적(㎡)

좌석수

비 고

학생식당

477.82

310석

조리실:174.15㎡

교직원식당

85.5

48석

 

  사. 기초금액 : 금1,143,380천원(VAT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제40조(입찰 참가신청)의 자격을 갖춘 자

    2)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항(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자

    3)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본사)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자)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자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제안서 제출

  가. 기술제안서

    1) 제출기간 : 2024.12.13(금) 18:00 ~ 2025.1.21.(화) 10:00

      ※ 접수시간 : 평일 09:00 ~ 16: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 하나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인터넷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서 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함.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 (기술)제안서 10부 [붙임 2] (보관용1부, 평가용9부)

     -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1부 [붙임 3]

     - 위탁급식 실적현황표 및 학교급식 실시 확인서 각1부 [붙임 4,5]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붙임 6]

     - 서약서 1부 [붙임 7]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붙임 8]

     - 가격제안서 및 총 용역비 산출내역서 각 1부 [붙임 9,10]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등기부등본(법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중소기업확인서,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입찰보증금보험증권 1부

 

     ※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2025.1.15(수) 18:00 ~ 2025.1.21.(화) 10:00

    2)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 제출   

    3) 유의사항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기술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설명서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기술제안서 평가

    1) 일시 : 2025.1.23.(목) 13:00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합니다.

    2) 장소 : 하나고등학교 누리동 2층 회의실 

    3) 발표시간 : 제안업체별로 발표 10분, 질의 응답은 10분 내외로 합니다.

       ※ 발표시간은 평가위원 회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기타사항

      제안설명회 자료는 이미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으로 합니다.



 나. 가격제안서 평가

    1) 일시 : 2025.1.24.(금) 10:00

    2) 장소 : 하나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제안서 평가점수가 배점(80점)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1차 선정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제안서 평가점수와 가격제안서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결정(순위결정)

       ❍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제안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 기술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부터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다.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기술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은 총액으로 계약합니다. 단, 제안자의 기타 추가 제안사항이 본 과업수행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에도 상호협의에 의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됩니다.

  라.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자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는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급식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나.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 및 과업설명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설명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문의사항

  가. 입찰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 02-6913-1705)

  다.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12. 13.



하나고등학교장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적으시기 바랍니다.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공고

개요

공 고 번 호

 하나고등학교 공고 제2024-12호

건       명

 2025학년도 하나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202 .    .    .

 

 

신청인 :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구비서류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 (위임한 경우에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붙임 2

 

제안서


                                                            

심사번호

기재란

 

   

 

 

하나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제       안      서

 

 

 

 

202 .  .  . 

              

 

업체명

                        (인)

 

 


하나고등학교 급식 일부위탁 운영 제안서



1. 위탁급식업체 소개 및 위탁운영 수행 능력

  가.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연혁, 회사조직도, 직원 수, 설립인가(급식사업기준)

  나. 자본금 규모,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

   

2. 인건비 집행 계획                                                (단위 : 원)

                     

구분

근무

일수

근무

시간

시간급

일급

월급

연차

급여

계(A)

보험료

(B)

퇴직

급여

(C)

인건비계

(A+B+C)

비고

영양사

 

 

 

 

 

 

 

 

 

 

 

조리사

 

 

 

 

 

 

 

 

 

 

 

조리원

 

 

 

 

 

 

 

 

 

 

 

...

 

 

 

 

 

 

 

 

 

 

 

합계

 

 

 

 

 

 

 

 

 

 

 


                                           


   □ 인건비 제안내역에 추가할 항목은 추가하여 제안

   □ 각 구분별 1인 금액 산출

 

3. 제안내용

  가. 급식운영계획

  나. 급식종사자 인력 관리 방안

    1) 급식종사자 운영 및 배치 계획

    2) 인력 수급 방안

    3) 급식종사자 보유 현황 및 인력운영 총괄 조직도

    4) 급식종사자 교육 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 방안

    5) 급식종사자 사기진작 제도

  다. 조리과정 방법 및 대책

  라. 급식위생안전관리 계획 및 사고방지 대책

    1) 조리기구 청결 유지방법 및 식기류 열탕소독 횟수(1주일 단위)

    2)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시스템)적용 및 이행방법

    3)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방지 대책 등

    4) 안전관리계획 및 이행 방법(화재예방 및 질서유지 등)

  마. 배식방법

    1) 음식온도 유지 방안

    2)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 방안

    3) 배식 중 음식 부족 시 대책,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4. 학교와의 상호 협력 방안(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방안 등)


5. 기타 자사만의 특색 제안내용 등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은 A4 세로 상철 제본을 원칙으로 하며, 표지를 제외한 각 쪽에는 일련번호를 부여합니다.(바인더 형태 금지)

   -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내부협의를 거쳐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본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꼭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사업범위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간단명료하게 작성해야 하며, 모호한 표현 또는 빈칸일 경우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야 합니다. 

붙임 3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연번

구분

성  명

연령

근무기간

(해당분야 근무경력)

자격증 소지여부

(해당자만 표시)

비고

 

 

 

 

 

 

    

 

 

 

 

 

 

 

 

 

 

 

 

 

 

 

 

 

 

 

 

 

 

 

 

 

 

 

 

 

 

 

 

 

 

 

 

 

 

 

 

 

 

 

 

 

 

 

 

 

 

 

 

 

 

 

 

 

 

  주) 보유 인력은 당해 업체에서 제안서 제출일 현재까지 계속 근무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

     하며, 4대 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 및 자격증 사본을 첨부하여야 함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위탁급식 운영실적 현황


위탁급식 운영실적 현황

연번

학교명

용역

기간

재적학생수

(급식인원) 

교육청 위생평가 점수

(최근 년간)

급식단가

배식방법

상반기

하반기

상반기

하반기

 

 

 

 

 

 

 

 

 

 

 

 

 

 

 

 

 

 

 

 

 

 

 

 

 

 

 

 

 

 

 

 

 

 

 

 

 

 

 

 

 

 

 

 

 

 

 

 

 

 

 

 

 

 

 

 

 

 

 

 

 ※ 최근 학교 순으로 작성(해당 학교의 확인서 첨부, 확인서 미제출 시 평가 제외)

 ※ 최근 3년간 서울지역 고등학교 급식인원 600명 이상 위탁급식 운영 실적만 평가

    점수에 반영

 

 

                위 기재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2 .   .   .

 

                                     업체명:               

                                     대표자: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위탁급식 실시 확인서


위탁급식 실시 확인서

 

 1. 학교명 : □□고등학교

 

 2. 위탁급식 현황(20□□. . . 현재)

식수 인원

급식 단가

급식종사자 인원

비고

 

 

 

 

 

 3. 위탁급식 계약기간 :

 

 4. 위탁급식업체

   가. 업체명 :

   나. 주  소 :

※ 1개교에 2년간 실적이 있을 경우 2개교로 인정

 

위의 사실을 증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 .   .    .

대표자               (인)

   ○○고등학교장 귀하

----------------------------------------------------------------------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 .     .     .

 

       ○○고등학교장  (인)

붙임 6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본 입찰에 참여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이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부당한 공동행위(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9조에 규정되어 있는 부당한 공동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계약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만약 이를 위반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취소,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의 감수 및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  .  .


                                       주          소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서약서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일부위탁 급식 희망업체로서, 하나고등학교의 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일부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하여 제출한다.

2. 급식 대상은 학생과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학교나 학교운영위원회, 급식소위원회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여야 한다.

4.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을 할 때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5.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6.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 관계자가 조사를 하고자 업체를 방문하거나 자료를 요구할 때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8. 일부위탁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따라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 .   .     .

 

 

   업체명:

   대표자: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당사는 하나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급식 일부위탁 용역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여,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보     험법」, 「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     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인)

붙임 9

 

 가격제안서


가 격 제 안 서



1. 용 역 명 : 하나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2. 용역기간 : 2025.3.1. ~ 2026.2.28.(1년)

3. 기초금액 : 금                        원정(₩           ), 부가세포함

4. 제안가격 : 금                        원정(₩           ), 부가세포함

5. 요    율 : 기초금액대비     %

6. 용역비 세부내역서 : 붙임 참조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 .  .    .


 

                                  주          소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하나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총 용역비 산출내역서


총 용역비 산출내역서


구    분

용역금액

비 율

비 고

인건비(A)

 

예시) 65

 

기본급

 

 

 

연장수당

 

 

 

야간수당

 

 

 

직무수당

 

 

 

교통비

 

 

 

직책수당

 

 

 

연차수당

 

 

 

퇴직충당금

 

 

 

법정복리후생비(B)

 

예시) 10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요양보험

 

 

 

산재보험

 

 

 

경 비(C)

 

예시) 5

 

일반관리비(D)

 

예시) 5

 

이      윤(E)

 

예시) 5

 

용역비  계(F)

 

예시) 90

 

부가가치세(G)

 

예시) 10

 

총      계(H)

 

100

 


  ※ “경비”, “일반관리비“ 사용항목 구체적으로 명시할 것.

붙임 11

 

제안서 평가표

제안서 평가표

구    분

평가항목

배점기준

비고

 

100

 

(80점)

재무상태

∘경영상태 평가

10

 

운영실적

∘위탁급식 운영 실적

  - 최근 3년간 서울지역 고등학교 600명 이상 위탁급식 운영 실적

10

 

전문인력보유현황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행조직 인력수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급식종사자 인력 전문성

  - 조리사 자격증 보유 인력수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사업수행계획

∘위탁급식 운영 계획(급식종사자 인력 관리 포함)

  - 운영계획의 현실성과 적정성 등

10

 

∘조리과정 방법 및 대책

∘급식 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10

 

∘효율적인 조리, 배식방법과 청소, 정리 계획

∘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계획

10

 

노무관리

∘일반관리비와 이윤 적용 비율

20

 

가격평가(20점)

∘가격평가 평점산식

20

 


  ※ 재무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참조

  ※ 운영실적 평가 : [붙임4] 위탁급식 운영실적 참조

  ※ 전문인력 보유현황 평가 : [붙임3] 학교급식 수행조직 현황 참조

  ※ 노무관리 평가 : [붙임10] 총 용역비 산출내역서 참조

  ※ 가격평가 :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한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