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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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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443-00 공고일시  2024/12/13 14:31
공고명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2025년 소방 통합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수요기관 강원도
공고담당자 백승일(☎: 033-249-53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170,000 원
   
배정예산
33,170,000 원
   
추정가격
30,1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원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1856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소방 통합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나. 계약방법 : 소액수의견적제출(총액),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 청렴계약

    ※ 공동계약 ․ 분할납품은 허용하지 않으며, 대금청구권 양도·양수 불가

  다. 과업범위 : 소방 통합 홈페이지 유지보수 1식

    1) 홈페이지 24식

    2) S/W 2식(CMS 1, 검색엔진 1, 백업솔루션 1)

    3) H/W 5식(WEB서버 1, DB서버 1, 백업서버 1, 연계서버 1, SAN스위치 1)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33,170,000원(금삼천삼백일십칠만원)

   ※ 입찰참가 시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입찰 개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개찰) 일시 및 장소

전자입찰서 접수

 개 찰

개찰장소

개 시

마 감

2024. 12. 17.(화) 10:00

2024. 12. 19.(목) 10:00

2024. 12. 19.(목) 11:00

강원특별자치도

소방본부 

전자입찰집행관 PC

  나. 견적서제출 방식 : 전자견적서 제출

  다.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여야 하며, 제출 여부는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견적)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요건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자 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분야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자

        ※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는 계약서 응답시 제출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정보통신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1899)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계약서 응답시 제출

    4) 본 사업은 기술지원이 반영되어 설계된 사업(협약금액 금13,000,000원)으로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와 공급사간 체결된 기술지원협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에 따라 용역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기술지원확약서’는 계약서 응답시 제출

    5)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smba.go.kr) 또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해당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다.

  바.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시스템 내 송신함에서 입찰서의 제출확인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조달청 고시 제2023-51호(2023. 12. 21.제정)」에 따라 《① 사업자용인증서 + 지문보안토큰, ② 사업자용인증서 + 개인용인증서》방법 중 하나를 임의로 선택하여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세부사항 나라장터 누리집 ‘나라장터알림광장’참조)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를 조달업체이용약관의 규정에 의거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구매건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소액수의견적대상으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 적용)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낙찰자로 통보 받은 자는 10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투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을 표시한 내역서를 계약 체결 시까지 발주처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견적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제8장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과 다른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여러 명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도가 시행하고 있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규정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별도의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7.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규격서, 구매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이행서약서,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서 등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견적)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시「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 납부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공급가액)의 2.5%에 상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물품(규격서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관련(과업지시서 등) :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종합상황실 김문선 (☎033-249-5366)

    - 견적제출·계약관련 :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소방장비회계과 백승일 (☎033-249-538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