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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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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1853-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4:34
공고명 2025년~2027년(3년) 학교 정수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1권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오승철(☎: 061-729-78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7,613,000 원
   
배정예산
97,613,000 원
   
추정가격
88,73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46호


2025년~2027년(3년) 학교 정수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1권역)

 수의 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학교 정수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견적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4. 12. 13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순천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2027년(3년) 학교 정수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1권역)

  나. 용역기간: 2025. 1. 계약일 ~ 2027. 12. 31.(36개월 의무 약정)

      본 사업은 3년간(36개월) 장기계속계약으로 연도별 차수 계약을 체결하며,  예상황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용역현장: 순천 관내 학교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97,61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하니 견적 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열람하고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7.(화) 10:00 ~ 2024. 12. 19.(목) 10:00

  나. 개찰일시: 2024. 12. 19.(목) 11: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집행관 PC

  ※ 전산 장애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재입찰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4. 12. 19.(목) 15:00

  나. 개찰일시: 2024. 12. 19.(목) 16:00

  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견적서 제출 마감 및 개찰일시를 제외하고 모두 동일하게 적용함


5.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은 전자입찰대상용역입니다.

  나.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전라남도 순천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수의계약 대상자 심사자료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마. 총액계약방식이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6.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가․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남도 순천시(지사투찰불허)에 있고, 공고일 전일까지 생산물 배상책임보험(담보내용: 정수기 설치 및 유지보수에 따른 완성작업)에 가입이 완료된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정수기 임대서비스(G2B분류번호 10자리: 73169007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한다.

     1) 정수기는「먹는물관리법」제3조에 따르며, 같은법 제36조 및 제37조에 따른 정수기 품질기관의 검사를 획득한 제품(정수기 품질검사 성적서를 구비한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 상시 A/S 지원이 가능하도록 순천 지역에 직영 A/S 업체를 보유한 업체

     2) 정수기 공급자격이 있는 업체로서 계약 시 제조사 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하여야 한다.

      ※ 정수기 제조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을 계약 시 제출하고, 정수기 임대서비스 등록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과 제조사로부터 정수기 납품 및 A/S, 기술지원 이행을 보증하는 공급자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한다.

    3) 자체 유지보수 조직 보유와 기술지원 및 문제 발생 시 즉시 대응이 가능하여야 한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를 제한받은 자는 제외된다.

  라. 공동수급(2개 이상 사업자의 공동 납품 또는 공동 유지관리 등)은 불가한다.

  마. 정수기 성능 및 유지관리를 위해 월 1회 청소·소독과 주기적 필터교체 등 유지관리 업무 수행이 가능하여야 한다.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처리합니다.


9. 예정가격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추첨으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사항을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1.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2.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3.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및 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경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용역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061-729-7776), 계약관련 사항은 재정지원과(☎061-729-78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계약 시 제출 서류 

   가. 납품 물품 상세 명세서 1부.

   나. 각종 인증서(KC인증서, 품질검사 성적서, 공인기관 시험성적서 등)

   다. 제조사 증명원 1부.

   라. 공급자 확약서 1부.(제조사가 아닌 경우에 한함)

   마. 기술지원 확약서 1부.(제조사가 아닌 경우에 한함)

   바. 무상유지보수 확약서 1부.

   사. 청렴계약 이행각서, 참여인력 보안서약서 각 1부.

   아. 예정공정표(설치사양 및 설치시기 등 포함) 1부.

   자.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증서(정수기 설치 및 유지보수) 1부.

     ※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증서는 매년 갱신 후 계약당사자에게 제출

   차. 유지관리인력 보유현황 및 투입 계획 1부.

   카. 계약총액 산출내역 1부.

   타. 정수기 필터 조달 계획 1부.(정품 또는 동급 이상의 공인된 필터 증빙서류 포함)

   파.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참여직원) 회신서 1부.

   하.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