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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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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073-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4:36
공고명 경인지방우정청 전기안전관리대행 위탁 용역(제1권역)
공고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경인지방우정청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경인지방우정청
공고담당자 최호중(☎: 031-8014-3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128,000 원
   
배정예산
70,539,380 원
   
추정가격
64,126,7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인지방우정청 공고 제2024-306호


소액수의 일반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같은 조의3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경인지방우정청 전기안전관리대행 위탁 용역(제1권역)

 나.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대상: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년간)

 마. 기초금액: ₩69,128,000(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법: 전자입찰, 소액수의(총액), 제한적 최저가, 지역제한, 업종제한


2. 견적서 제출·개찰의 장소와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8. 10:00 ∼ 12. 20. 10:00

 나. 견적서 개찰일시 및 장소

  개찰일시: 2024. 12. 20. 11:00

  개찰장소: 경인지방우정청 회계정보과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3.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2조제3항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가격제안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다. 「전기안전관리법」제22조 및 26조에 의거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자으로 등록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까지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자(업종코드 1190)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 이어야 합니다.(지사투찰 불허)

 마.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한 입찰참여를 불허합니다.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거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으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 입니다.

 나. 본 계약의 체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이 됩니다.


5.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과업지시서의 열람으로 갈음하고 생략합니다.

 나. 입찰 참가 전에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6.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교부받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본청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등록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안내공고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 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이용)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의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시 첨부된 우리청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설명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계약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전자입찰운영에 따른 문의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보충 정보 제공처

   1)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2) 입찰공고·계약: 경인지방우정청 회계정보과(☎ 031-8014-3272)

   3) 과업지시서: 경인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 031-8014-3114)




2024. 12. 13.




경인지방우정청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