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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002-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4:45
공고명 2025년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승강기 유지관리 업무대행
공고기관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강화군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김지은(☎: 032-930-70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054,800 원
   
배정예산
43,054,800 원
   
추정가격
39,140,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화군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4-130호


일반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


본 입찰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입찰공고)으로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승강기 유지관리 업무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43,054,800원(추정가격: 금39,140,727원, 부가가치세: 금3,914,073원)

  마.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2024. 12. 18. 18:00

  바.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16. 15:00 ~ 2024. 12. 19. 15: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9. 16:00 /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모든 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1) 공고일 전일까지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개인사업자의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업체

    2)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승강기 안전관리법」 제39조에 의한 승강기 유지관리업(고속 승강기)(업종코드: 6880) 또는 승강기 유지관리업(중저속 승강기)(업종코드: 6881)을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를 소지한 업체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7215401001)](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과업지시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집행 용역이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동도급(분담․공동이행) 불허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상기 규정에 따른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서약제 시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강화군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전자계약서 첨부문서에 의한 응답으로 갈음 합니다)


8.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강화군시설관리공단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9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전자계약서 첨부문서에 의한 응답으로 갈음 합니다)

  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시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전자계약서 첨부문서에 의한 응답으로 갈음 합니다)


10. 안전관리비 사후 정산 안내

  가. 본 용역은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하여 안전관리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과업금액의 0.67%의 안전보건관리비가 포함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과업에 따른 대가는 과업금액에서 지급되며 안전관리비는 집행 증빙에 의해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라. 용역을 수행하는 업체는 기성금 및 완수금 청구 시 과업수행 중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한 금액을 청구 할 수 있으며 사용되지 않은 안전관리비는 사후 정산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전자계약체결 및 전자문서이용의 준수

    1)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적용하며 계약서(초안)는 강화군시설관리공단에서 송신하며 3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2) 대한민국수입인지 매입 대상입니다.

    3)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계약서류 제출 시 첨부합니다. (전자 및 수기방식 병행)

    4) 기타 전자계약에 관한 규정은 g2b 운영규정을 적용 합니다.

  나.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 소화 대상입니다.(일반용역 청구금액의 2.0% 상당)

  다. 전자입찰시스템운영에 관하여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등을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신개정), 입찰공고내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도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개찰 후 사업계획변경, 입찰참가자격 변경 등 발주청의 사정으로 입찰공고는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사. 개찰 후 낙찰예정자들의 입찰 공고 참가 자격 요건에 부적합 시 낙찰예정자에서 제외됩니다.

  아.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NH농협은행(중 택 1가능)

  자.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경영기획팀(☎032-930-7023) 및 홈페이지(www.ghss.or.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차.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카.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강화군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파트(☎032-930-7014)

    2) 용역에 관한 사항: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안전시설파트(☎032-930-703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강화군시설관리공단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