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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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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13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4:52
공고명 함평군 생활자원회수센터 운영·관리 및 재활용 수집·운반사업 폐기물처리 위탁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 함평군 수요기관 전라남도 함평군
공고담당자 송진현(☎: 061-320-17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29,449,000 원
   
배정예산
2,129,449,000 원
   
추정가격
1,935,862,727 원
낙찰하한율
7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함평군 공고 제2024-1486호   그림입니다.



용역 전자입찰 재공고

 

상생결재안내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함평군이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 성장론)

   * 문의처 : 농협은행 함평군청출장소(061-323-2172)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함평군 생활자원회수센터 운영·관리 및 재활용 수집·운반사업 폐기물처리 위탁용역

  나. 사업내용: 생활자원회수센터 운영관리 1식, 재활용 수집운반사업 1식

  다. 추정금액: 2,129,449,000원[추정가격 1,935,862,727원 + 부가가치세 193,586,273원]

    - 1차분 : 1,064,724,500원

  라. 기초금액: 2,129,449,000원

  마. 사업위치: 함평군 일원

  바.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24개월(1차분 12개월)

 ※ 투찰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을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장기계속계약, 제한입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 전자입찰 초기화면 “입찰공고 목록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개시일

투찰 마감일

입찰 개찰일

비고

2024. 12. 13.(금)

16:00

2024. 12. 19.(목)

16:00

2024. 12. 19.(목)

17:00

입찰집행관PC

 ※ 재입찰 :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변경·취소공고 하는 경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입찰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 과업지시서에 따라 용역 이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따른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업종코드: 6770) 또는 폐기물 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업종코드: 6778)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업종코드: 6786)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관리법」 제46조 규정에 따른 폐기물처리 신고를 필한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에서 재활용 선별시설 8톤/일 이상 규모의 재활용선별장을 1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 입찰 참가자는 2024. 12. 18.(수) 18:00까지 함평군청 환경관리과에 직접 또는 이메일(rty119@korea.kr)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실적증명서 원본은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개찰단계에서 사전판정 제외 처리됨을 유의하시고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 실적증명서는 해당용역과 동일한 용역(재활용품 분리·선별사업)의 실적만 인정하며, 유사용역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른 용역실적이 혼합되어 있는 경우(이하 ‘전체용역 실적’) 해당분야 실적만 인정하며, 미 증명시 ‘전체용역 실적’은 평가에서 제외함.)(문의: 환경관리과 환경미화팀 ☎061-320-1832).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5

 

공동수급체 구성


  가. 해당없음


6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4(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5억원 이상)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77.995%) 이상 최저가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통하여 종합평점이 90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 항목 중 이행실적 평가는 아래와 같으며, 실적 인정에 의견이 있는 경우 우리 군 발주부서의 판단에 의합니다.(061-320-1834)

용역규모

인정기준

○ 기준금액 : 원1,935,862,727원(추정가격)

○ 이행실적평가 인정사업 : 재활용품 분리·선별사업

○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

단, 민간계약 실적인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계약서, 내역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함(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일 경우 ' 사실과 다름없음'을 날인하여 제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이행완료 된 실적만 인정,

 다. 적격심사 항목 중 경영상태 평가는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평가 기준은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E37, E381.2, 하수, 폐수 및 분뇨처리, 폐기물수집운반처리업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정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마. 입찰가격이 동일한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이행능력 평가결과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조치 준수 이행


  입찰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를 적격심사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내용 미이행 시 계약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 확약서 내용 >

 

 

 

①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복리후생비 포함)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②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

③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음

④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겠음


9

 

보험료 등의 사후 정산



 가. 본 용역의 국민건강보험료ㆍ노인장기요양보험료ㆍ국민연금보험료ㆍ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규정에 의거 사후 정산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동 기준에 규정된 확인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산출내역서에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 등 금액기준: 12개월

(단위: 원)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임금채권보장보험

28,317,526

22,307,917

2,888,875

39,981,120

377,567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산출내역서에 설계내역서상 변동비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확인서류를 첨부하여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변동비 금액기준: 12개월

(단위: 원)

전력비

상하수도비

대행및검사수수료

수선유지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31,200,000

1,200,000

7,920,000

15,000,000

8,129,907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청렴 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릅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은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고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입찰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아래 각호의 사항을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함평군과 협의하여 함평군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나. 용역 관련 문의: 함평군 환경관리과 환경미화팀            ☎ 061-320-1832

 다. 공고 및 계약 문의: 함평군 재무과 회계팀               ☎ 061-320-1702

 라.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함  평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