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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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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491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4:55
공고명 2025년 광주그린카진흥원 청사(빛그린, 진곡) 시설관리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광주그린카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광주그린카진흥원
공고담당자 김경환(☎: 062-960-95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0,322,000 원
   
배정예산
440,322,000 원
   
추정가격
400,292,727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광주그린카진흥원 공고 제2024 – 14호



[긴급]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광주그린카진흥원 청사(빛그린산단, 진곡) 시설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12개월)

  다. 용역범위

    - 빛그린산단 청사 : 4명(시설관리 2명, 미화 2명)

    - 진곡산단 청사 : 4명(시설관리 3명, 미화 1명) ※ 세부사항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위치

    - 빛그린산단 청사 : 광주광역시 광산구 빛동10로 22(삼거동)

    - 진곡산단 청사 : 광주광역시 광산구 진곡산단중앙로 55

  마. 기초금액 : 440,322,000원(12개월/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에 대하여 아래 “나”의 용역기간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4.(토) 10:00 ~ 2024. 12. 19.(목) 10:00

   사. 입찰집행(개찰)  : 2024. 12. 19.(목)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아. 입찰장소 : 광주그린카진흥원 경영지원실 입찰집행관PC


2. 입찰방법

  가. 전자입찰, 제한경쟁(총액, 중소기업자, 지역제한(광주광역시)), 투찰제한(업종), 적격심사 대상, 제한최저가 낙찰, 전자계약입니다.

  나.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거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소재지)가 광주광역시에 등록된 업체여야 합니다.

  나. 공고일 현재 해당관청으로부터 등록취소, 영업정지, 자격정지 또는 휴업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 마감 전일까지 아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자

   1)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1260)

   2) 전기안전법」 제26조에 의한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4636) 또는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7144)’

   3) 「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1162)’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입찰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투찰자에 의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하고, 15개의 예비가격은 개찰 후 공개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광주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광주광역시 예규 제 355호) 제6조 제1호 청소, 시설물경비, 시설물관리용역 평가기준에 따라,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나라장터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적격심사 대상 1순위자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관련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확약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진흥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호 또는 9호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의 낙찰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8. 보험료 등 사후정산 안내

   입찰참가자는 설계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입찰금액(산출내역서)에 반영하고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의 경우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사정에 따라 사업규모가 변동될 수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하여 반드시 그 내용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광주그린카진흥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제외)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 및 낙찰자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 용역관련 기술적인 사항 : 광주그린카진흥원 경영지원실 김재성(062-960-9521)

     ○ 입찰 및 계약관련사항   : 광주그린카진흥원 경영지원실 김경환(062-960-9513)



2024년 12월



(재)광주그린카진흥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