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4-121호
소액수의 계약 견적제출 공고<지역제한>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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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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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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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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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가락시장
오염물질 측정
대행용역 단가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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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과업내용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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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56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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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 ~
2025.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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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방법 : 소액수의, 총액입찰, 제한경쟁, 단독이행 ※낙찰하한율 : 예정가격의 88%
□ 계약기간 : 2025.1.1. ~ 2025.12.31.
□ 기초금액 : 61,566,000원(VAT포함)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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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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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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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56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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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969,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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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96,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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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양서 등 관계서류 열람 안내(필독)
○ 현장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안내자료(과업내용서,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
기준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문 의
- 물품에 관한 사항 : 우리공사 환경관리팀 (☎ 02-3435-0607 공명석)
- 입찰에 관한 사항 : 우리공사 재무팀(☎ 02-3435-0381 안탁)
※ 관련문서 등 입찰에 필요한 서류는 반드시 우리 공사 열람 장소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미 열람으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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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투찰) 및 개찰
공 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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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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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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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7. 10:00 ~ 2024. 12.1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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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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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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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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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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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로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판로지원법시행령」제2조의3 4호에 따른 특수한 기술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입찰참가자격 확대 조정
나. 주된 영업소(법인 :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 개인 :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 아래의 측정대행업 면허증을 모두 소지한 업체
① 측정대행업(수질분야)(1174), ② 측정대행업(악취분야)(5576) 또는 악취검사기관(5517), ③ 측정대행업(실내공기질분야)(5590), ④ 측정대행업(소음진동)(1176), ⑤ 폐기물분석전문 기관(일반)(6750)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계약체결일까지 발생 ․ 신고 ․ 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자격사항 관련 문의는 우리공사 환경관리팀 공명석(☎ 02-3435-0607)으로 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가 아닐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며, 차순위 업체 순으로 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3. 입찰방법(전자입찰)
가. 본 입찰 참가자는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행(적격)심사 대상이 아닙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비영리법인인 경우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비영리법인인 경우 이윤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공고된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른 낙찰자 결정방법(추첨)에 따릅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전자상으로 제출할 수 없는 계약관련서류는 전자계약 체결일까지 우리공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 비리 적발시 최대 2년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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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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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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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발주감독관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사항
가. 본 입찰 관련 입찰참가자의 준수사항 및 위반사항에 대한 처분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과 행안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의거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시방서, 과업내용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또는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arak.co.kr/gongsa/입찰공고)를 참조하시고,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적격심사기준 및 서울특별시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우리공사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arak.co.kr/gongsa/입찰공고),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은 중소기업벤처부(http://www.mss.go.kr/)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계약담당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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