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자동차과학고 공고 제 2024-21호
2025학년도 경기자동차과학고 기숙사 조식 위탁급식(벌크식)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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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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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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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음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경기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공익제보센터에 신고 (※ 공익제보 관련 상담 : 031-249-0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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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내용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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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기자동차과학고 기숙사 조식 위탁급식(벌크식)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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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재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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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4찬기본 (밥, 국, 김, 빵 외 김치포함 4찬 제공) “위탁급식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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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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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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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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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 전자입찰, 중소기업 제한경쟁,
제안서 적격자 중 예가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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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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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6.(월)(10:00) – 2025.01.09.(목)(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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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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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7.(화)(10:00) - 2025.01.09.(목)(16:00)(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행정실)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시간 : 평일(10:00 ~ 16:00) 공휴일은 접수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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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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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7.(화)(10:00) - 2025.01.09.(목)(16:00)(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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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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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기숙사 조식 위탁급식평가위원회에 의한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를
진행함.
(1차) 제안서 서류 평가 2025.01.10.(금)(10:00)
(2차) 현장방문(제안서 평가 80점 이상 업체에 한함)
2025.01.16.(목)~ 2025.01.17.(금) 중 제안 업체와 일정 협의하여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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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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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20.(월)(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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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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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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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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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4.(월) - 2026.01.10.(금)까지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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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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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경기자동차과학고 복지관 2층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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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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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인원(기숙사 학생 150명 중 조식 희망 학생)
학생: 7,000원*191일*130명= 173,810,000원
합계 금 173,810,000원 (VAT포함 금액)
(※ 급식 실시일 및 급식 인원은 학사일정, 코로나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인원수 증감 시 계약시 명시한 1식 단가로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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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기타 사항(특약 조건)
가. 계약금액은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나.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
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다. 급식 인원은 급식 희망자에 한하며,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월별로 결재하며 월별 수량의 증감에 따른 단가의 변동은 없으며, 동일 단가로 제공되여야 함. 학생 체험학습이나, 장기결석 등의 이유로 급식 일수가 변경될 수 있으며 당해 사유 등의 결석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함.
마. 도시락 납품이 아니며, 위탁급식업체가 조리 완료 후, 운송하여 본교 지정장소에 운반하고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벌크)
바. 병원균의 확산 방지를 위한 소모품(위생 비닐 장갑, 소독제 등)을 급식 시 공급.
사. 급식 전 식당의 배식대, 식탁 등 청소 실시
아. 배식 후 잔반 회수 및 청소를 시행. 청소 및 배식도우미 등 필요한 인력은 업체에서 동원하 여야 함.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2. 입찰서 제출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
가격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조달청)(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중소기업 제한경쟁,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물품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토요일, 공휴일인
경우엔 그 전 근무일인 금요일 16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공휴일은 업무처리불가)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
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
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바.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함.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
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가능.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학교급식법 제15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36조, 37조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항에 따른 식품제조·가공업의 신고 또는 제8항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
나.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36조 및 학교급식법 시행규칙 제3조에 의한 급식시설기준을 갖추고,
학교에서 제시하는 외부조리운반급식 위탁조건을 수용 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조리시설에
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 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며, 벌크식(식판급식)으
로 제공할 수 있는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조리시설)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두고 (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로 납품 가능한 업체), 식품관계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에 의한 중소기업대상 입찰 로,「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 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 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4. 계약업체 선정절차
가. 사업자 선정방식 : 2단계입찰 (규격, 가격 동시 입찰)
1) 업체선정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서류 심사 및 현장방문평가 후 선정(80점 이상 업체)→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2)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 평가기준에 따라 경기자동차과학고 기숙사 조식 위탁급식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함.
- 적격업체의 투찰금액이 동일한 경우에 현장방문 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세부적 평가항목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락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 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 단체를 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
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등록 및 규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기간: 2025.01.07.(화) 10:00 ~ 2025.01.09.(목) 16:00
(※평일10:00-16:00 제출가능,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나. 접수장소: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 행정실(경기도 시흥시 금오로 103)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대리인은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시 접수불가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라. 제출서류 (단,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G2B로 제출)
1) 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5)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1부.
7) 납세(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8) 최근 3년 이내 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각 1부.
9) 제안서 8부.(본교 제안서 작성요령에 따라 A4 10매 이내)
10) 냉동 ․ 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1)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 :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1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2)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3)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4)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5) 서약서 (본교 소정양식) 1부.
1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17) 사업장 약도 1부.
18)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19)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0) 급식제조원가계산내역서 1부.
21) 1인당 단가내역서 1부 (※낙찰자만 제출).
22)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본 제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는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주민등록증 등의 신분증 지참하시어 방문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제출)
※ 규격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우편, 팩스, 퀵배송 등 불가),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는 무효로 함.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같은 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근거한 결정
나. 규격 평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및 현장 방문 결과에 대해 본교 “경기자동차과학고 위탁급식선정위원회”의 평가위원이 배점 기준에 의거 평가하여 평균 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위원별 평가 합계 점수 중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평균 점수).
- 제안서 서류 평가 : 2025.01.10.(금) (10:00)
※ 제안서 제출 업체 참석을 요망함.
※ 제안서 평가 결과 위원별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평균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에 대하여 현장방문을 실시함.
- 현장방문 : 2025.01.16.(목)~ 2025.01.17.(금) 중 일정협의
※ 업체 준비사항: 현장 방문 시, 조리 과정 및 작업 공정 등 현장 공개, 시식용 음식
(실제 납품과 동일하게 준비)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개찰 및 낙찰자 결정: 2025.01.20.(월) 15:00
※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동점자 처리기준: 최종 점수산정 결과 동점자 발생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입찰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입찰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등에 의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는 교육행정실 계약 담당자 박복경 (☎031-310-9092)로 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붙임 1. 위탁 급식(벌크식) 납품 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서식 1부.
2. 위탁 급식 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24년 12월 13일
경 기 자 동 차 과 학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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