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일외국어고등학교 공고 제 2024- 호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입찰 공고
-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12.16.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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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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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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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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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25학년도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업체 선정
나. 예상 급식인원 : 약 1,750명 (조, 중, 석식)
조식-200명, 중식-770명, 석식-700명, 교직원-80명
(기숙사 운영학교 임)
※ 급식인원은 신청자에 한하며, 변동 가능
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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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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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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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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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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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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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업무 경력자 및 유사업무 경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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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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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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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업무 경력자 및 유사업무 경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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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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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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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업무 경력자 및 유사업무 경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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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척 및 조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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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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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업무 경력자 및 유사업무 경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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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 도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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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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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업무 경력자 및 유사업무 경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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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선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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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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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업무 경력자 및 유사업무 경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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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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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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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종사원의 파견인력 수는 (18)명 내외로 한다.
※ 위 인원은 예상인원이며, 학사일정에 따라 증감할 수 있음
라. 예상 급식일수 : 조,중,석식(학생)- 학생320일
교직원-250일
※ 급식일수는 학사일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마. 계약기간 : 2025.03.01. ~ 2026.02.28.(1년)
바. 배식형태: 식당배식
- 급식 제공시간 : 교직원중식: 11:00 ~13:00(2시간)
학생 조식 : 07:00~ 08:00(1시간)
학생 중식 : 12:10 ~13:10(1시간)
학생 석식 : 17:00 ~18:00(1시간) (급식 세부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사. 업무범위 : 학생 및 교직원 급식(조,중․ 석식) 조리, 배식, 세척 업무 등
(과업지시서 및 인력수급업무 설명서 참조)
아. 기초금액 : 금육억육천일백이십육만구백육십오원정(\ 661,260,965원)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4대보험료, 퇴직금, 이윤 등 포함하여 실비 정산)]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경기도)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장 소재지(주된 영업소)가
서울⋅경기에 두고 있는 업체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의 허가 등) (1399) 또는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종 류) 제8항(식품접객업)(1450)마목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자.
라. 최근 2년간 학교급식 1일 1,000명 이상, 일부위탁급식운영 설적이 있는 업체
4. 낙찰자 결정 및 통보
o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서 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o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2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심사대상자 중 1순위 업체만 전화 통보하며 우리학교의 통보에 따른 결격사유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결격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o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5. 서류접수(제안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접수기간 : 2024. 12.16 (월) 10:00 ~ 2024. 12.24 (화) 10:00
나. 일시 및 장소 :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행정실(서울시 성북구 서경로 116번지)
- 접수시간은 평일 10:00 ~ 16:00이며, 토·일·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음
다. 방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토·일·공휴일 제외)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은 신분증, 위임장, 업체 사용인감 소지할 것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30.(월)13:00 (예정) (대일외고 입찰집행관 PC)
마. 제출서류
1) 위탁급식업체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2) 위탁급식 운영 제안서 15부 (붙임 2)
3) 가격제안서 1부 (붙임 2) (조달청에 가격제안서 제출) 학교로 제출하지말것
4) 단체(학교) 위탁급식 운영실적 현황 1부 (붙임 4)
5) 급식운영 확인서 각 1부 (붙임 5)
6)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1부 (붙임 6)
7) 서약서 1부 (붙임 7)
8)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붙임 8)
9)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10) 영업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11)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1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13) 최근 재무제표 증명원 1부 (재무제표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포함)
14)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5)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바.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붙임2]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급식 일부위탁 운영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이 충실히 나타나도록 작성해야 합니다.
2) 제안서 작성 규격 : A4 종 10매 내외로 작성 후 상철 제본
3) 제안서 표지에만 업체명을 표시한 후 두 번째 장에 A4 빈 용지를 삽입한 후 세 번째 장부터 제안할 서류를 첨부하되 업체명 또는 로고 등의 내용이 포함되지 않아야 합니다.
사.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6. 현장설명회
가. 현장설명회 : 별도 현장 설명은 생략하고 붙임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반드시 첨 부 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5/100이상에 해당하는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입찰의 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 니다.
다.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와 특수조건, 이행각서는 우리학교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10. 기 타
가.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 관계 법령과 서울특별시교육청의 학교급식 기본지침에 따릅니다.
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등록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등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학교장과 협의 없이 위탁운영권의 양도 및 재위탁, 소유지분 및 대표자 변경 시 에는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기존 급식 설비 시스템은 가능한 한 유지하며 조리와 배식, 세척업무에 필요한 업무을 철저하게 하여야 합니다.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시에는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사.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940-0697, 학사운영 학생부 02)940-0617, 급식운영 급식실 02-940-0817]로 문의하 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sen.go.kr), 우리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붙임 : 1. 위탁급식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1부
2. 위탁급식 운영 제안서(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15부
3. 가격제안서 1부
4. 단체(학교) 위탁급식 실시 현황 1부
5. 위탁급식 확인서 1부
6.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1부
7. 서약서 1부
8.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1부.
2024. 12. 16 .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붙임1】
일부위탁 급식운영 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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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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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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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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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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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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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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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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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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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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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일외국어고등학교 제2024-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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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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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일외국어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업체 선정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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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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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위탁(부분)급식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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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위탁(부분)급식업체 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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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일부위탁 급식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귀 교에서 정한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에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 1. 위탁급식업체 참가신청서 1부.
2. 위탁급식 운영 제안서 15부.
3. 가격제안서 1부. (조달청 가격제안서 제출) 학교로 제출하지 않음
4. 단체(학교) 위탁급식 운영실적 현황 1부.
5. 급식운영 확인서 각 1부.
6.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1부.
7. 서약서 1부.
8.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영업허가증 사본 1부.
11.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1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13. 최근 재무제표 증명원 1부.
재무제표 및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포함
14.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5.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2024. . .
신청인 : (인)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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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원본과 대조하고 필요시 발급기관에 사실 조회
【붙임2】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급식위탁(부분)운영 제안서(안)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1. 위탁급식업체 소개 및 위탁운영 수행 능력
o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연혁, 회사조직도, 직원수, 전문인력(영양사, 조리사) 보유현황, 설립인가(급식사업기준)
o 자본금 규모, 재정상태(자기자본 비율 및 부채비율 등)
o 운영 업장수, 동업종 운영기간 등
o 학교급식의 경영 방침 등
2. 조리종사원 인건비 집행 계획
(단위 : 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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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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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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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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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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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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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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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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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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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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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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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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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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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근무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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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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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
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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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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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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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
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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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요령
o 조리사 및 조리종사원 등의 인건비는 급식일수를 참고하여 예상 인건비를 산출
o 조식,중식, 석식, 방학 중 급식을 월간으로 구분하여 작성
o 인건비 제안내역에 추가할 항목은 추가하여 제안
o 각 구분별 1인 금액 산출
o 적정이윤 확보 비율 및 예상손익계산서 첨부
o 인건비 집행계획상의 총액(합계액)은 제안금액과 일치하여야 함
3.위탁(일부)급식 운영 계획
o 학생, 교직원 조,중,석식 급식운영의 방안 등
4. 조리 품질(맛) 제고 방안
5. 급식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① 조리기구 청결 유지방법 및 식기류 열탕소독 횟수(1주일 단위)
②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시스템)적용 및 이행방법
③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방지 대책 및 사고보상에 대한 대책 등
④ 안전관리계획 및 이행 방법(화재예방 및 질서유지 등)
6. 조리종사원 등 인력 관리 계획
① 보조영양사, 조리종사원(조리장 포함) 관리 및 운영 계획
② 보조영양사 채용 운영계획(주무영양사는 학교에서 별도 채용)
③ 조리종사원 및 배식요원 등의 운영 및 배치계획
④ 조리종사원 교육 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 방안
⑤ 인력 수급 및 고용승계 방안
⑥ 조리종사원 보유 현황 및 인력운영 총괄 조직도
⑦ 조리종사원 교체 요구시 처리 방안
⑧ 조리종사원 사기진작 제도 등
7. 효율적인 배식 방법과 청소, 정리 계획
① 음식온도 유지 방안
②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 방안
③ 배식 중 음식 부족시 대책,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8. 에너지절약 및 잔반 줄이기 방안
9. 학교와의 상호 협력 방안(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방안 등)
10. 기타 자사만의 특색 제안내용 등
【붙임3】
(조달청에 가격제안서 제출) 학교로 제출하지말것
가 격 제 안 서
제 안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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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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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일외국어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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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금 원
(₩ )
- 학생급식 용역비(비과세)
₩
-교직원급식 용역비(과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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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가격은 과세항목(교직원 급식비)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
※ 제안가격은 한글표기를 우선으로 하고 ( )안에는 아라비아숫자로 표기
귀교에서 공고한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에 대한 가격제안서를 위와 같이 제출합니다.
년 월 일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인)
○ 전화번호:
○ 법인등록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위탁급식 운영실적 현황
(최근 2년간 서울,경기 학교 1일 1000명 이상 위탁급식 운영 실적만 작성)
학교명
(영업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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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적
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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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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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
(VAT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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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청 위생평가 점수
(지역청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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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개시
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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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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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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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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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상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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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하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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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상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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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하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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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학교 순으로 작성(해당 학교의 확인서 첨부)
2024. . .
대표자 (인)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급식 운영 확인서
1. 업체명 :
2. 위탁급식 현황(공고일 현재)
가. 식수인원 :
나. 종사자인원 :
3. 위탁급식 계약기간 :
4. 위탁급식업체
가. 주 소 :
나. 업 체 명 :
다. 대표자 성명 :
위의 사실을 증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 .
대표 (인)
귀하
-----------------------------------------------------------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4. . .
(인)
【붙임6】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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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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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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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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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기간
(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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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소지여부
(해당자만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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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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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1) 보유 인력은 당해 업체에서 제안서 제출일 현재까지 1개월 이상 계속 근무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등 4대 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 및 자격증 사본을 첨부하여야 함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4.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일부위탁 급식운영 희망업체로서, 동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급식 대상은 학생과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학교나 학교급식소위원회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4. 제안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한다.
5.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의 제출․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이 있을 시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8. 위탁(부분)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의거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9.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러한 제공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 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 ․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4.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용 역 건 명: 대일외국어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1.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대행 업무를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3. 근로기준법 및 최저 임금법을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붙임9】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대일외국어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일외국어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일외국어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 대표(인)
대일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0】
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대일외국어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ㆍ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시교육청(대일외국어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대일외국어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대일외국어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11】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구분
|
평 가 항 목
|
배점
|
배점 기준
|
계
|
100
|
|
기술
(제안서)
능력평가
(100)
|
정량적
평 가
(25)
|
o위탁급식 운영 실적
- 최근 2년간 학교 1,000명 이상 위탁 급식 운영 실적
- 위탁급식 실시 확인서 첨부 서류로 확인
|
10
|
12개교 이상
|
10
|
8~11개교
|
8
|
4~7개교
|
6
|
1~3개교
|
4
|
1개교 미만
|
2
|
|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행조직 인력수
(소속지원 명단 및 4대보험 가입내역서 첨부 확인)
|
5
|
50명 이상
|
5
|
10명 ~ 49명
|
3
|
9명 미만
|
1
|
|
o급식종사자 인력 전문성
- 조리사 자격증 보유 인력수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자격증 사본 첨부 확인)
|
5
|
7명 이상
|
5
|
5명 ~ 6명
|
3
|
4명 미만
|
1
|
|
o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제안사의 재무구조
(재무제표 서류 첨부 확인)
|
5
|
5점 : 자산중 부채비율 50% 이하
3점 : 자산중 부채비율 50% 초과~100%미만
1점 : 자산중 부채비율 100%이상
0점 : 재무재표 미첨부
|
정성적평 가
(75)
|
1. 위탁급식 운영 계획(기술, 지식)
- 운영계획의 현실성과 적정성
- 구체적인 운영방침 및 경영합리성 등
|
10
|
10
|
8
|
6
|
4
|
2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2. 조리 품질(맛) 제고 방안
|
12
|
12
|
9
|
6
|
3
|
1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3. 급식 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 급식위생 및 HACCP시스템 적용 이행방안
- 식중독 등 급식사고 발생방지 방안 및 사고 보상대책 등
|
10
|
10
|
8
|
6
|
4
|
2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4. 급식종사자 인력 관리 계획
- 조리종사원의 배치 및 관리 운영계획
- 조리종사원 교육계획 및 서비스 개선방안 , 사기진작방안 등
- 조리종사원 인건비 집행의 적정성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령 준수)
|
13
|
13
|
10
|
7
|
4
|
1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5. 조리장의 자격 및 경력
|
10
|
10
|
8
|
6
|
4
|
2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6. 효율적인 조리, 배식방법과
청소, 정리 계획
- 음식 온도 유지 및 질서 등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방안
-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
10
|
10
|
8
|
6
|
4
|
2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7. 에너지 절약 및 잔반 줄이기 방안
|
5
|
10
|
8
|
6
|
4
|
2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8. 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계획
- 학교와의 업무 협력 방안
- 시정 및 개선요구 사항에 대한 처리방안 등
|
5
|
10
|
8
|
6
|
4
|
2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