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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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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066-00 공고일시  2024/12/13 16:36
공고명 2025년도 경인식약청 시험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식품의약품안전처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수요기관 식품의약품안전처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공고담당자 이예은(☎: 02-2110-80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019,000 원
   
배정예산
31,019,000 원
   
추정가격
28,19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공고 제2024-120호


경인식약청 시험폐기물 위탁처리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5년 경인식약청 시험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나.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5.12.31까지

 라. 용역위치 : 경인식약청 시험분석센터(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재)

 마. 추정물량 : 연간 60톤(TON)(‘2025년도 시험폐기물 발생예상량’ 참조)

    ※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예상량은 추정치이므로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바.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에 의함

 사.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12. 18.(수) 09:00

 아.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2. 23.(월) 10:00

 자.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3.(월) 11:00 /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차. 기초금액 : 금31,019,000원(상차인력 3명, 운반비 및 부가세 포함 금액임)


2. 견적제출 방법


 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견적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에 총액 기재(부가세 포함) 후 전자 송부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14-4호(2014. 3. 5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아래 ① 또는 ② 의 자격을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8조에 의거 본 과업을 이행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 자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1388)

      ②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시험폐기물 수집·운반업체(폐기물 중간처리업체 또는 최종처분업체와 분담이해방식의 공동수급에 한함)

     * 시험폐기물 중간처리업체 또는 최종처분업체(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의 폐기물처리업의 시설, 장비, 기술 능력의 기준을 충족시키는 업체는 단독입찰 가능)


 다.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자는 상호 면허보완에 의한 공동수급협정(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으로 하고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업체는 지역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 용역비는 공동수급 대표업체에게 일괄 지급 처리함


      ※공동수급(분담이행)

       1) 구성 :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대표사 포함 2인 이내)하며, 공동이행방식은 불가합니다.

       2)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따라 작성하여 2024. 12. 22.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대표사가 제출하여야하고, 전자입찰서가 제출(투찰)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이 불가능하고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체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약회사가 아니어야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업체

 나.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만 참여 가능


5. 낙찰자 결정 및 계약 체결


 가. 계약단산정은 우리청의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낙찰률을 적용하여 단가를 산정하며, 원단위 이하는 절사합니다.

 나.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조달청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 가격 중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88%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제출하고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100)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별도의 청렴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이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한 정보는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공고서 및 규격서를 참고하고 의문사항 중 과업관련은 우리 청 식품기준분석과 (032-450-3219) 및 계약관련은 운영지원과 계약담당자(☎ 02-2110-8017)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4. 12. 13.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