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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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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555-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3 16:36
공고명 함안중학교 3학년 국내 현장체험학습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함안교육청 함안중학교 수요기관 경상남도함안교육청 함안중학교
공고담당자 곽세경(☎: 055-583-25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3,575,000 원
   
배정예산
73,575,000 원
   
추정가격
66,88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4-51호   

2025학년도 함안중학교 3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기술]·가격 동시 입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해당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합니다.

  · 누리집: www.gne.go.kr(전자민원마당 / 신고센터(감사관) / 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센터)

  · 부패 비리 신고 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찍으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학교 행정실 (☎) 055)583-2592

[유의 사항]

해당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문과 규격서(모든 붙임 서류)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바뀔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학년도 함안중학교 3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위탁 용역

여행장소

국내 전국 일원

용역기간

2025. 4. 29.(화) ~ 5. 2.(금) (3박4일)

용역개요

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참조

기초금액

기초금액 : 금 73,575,000원 (부가가치세 포함이며 인솔교사 인원포함)

   (학생·교직원: 1인금액 735,750원 X 100명 = 73,575,000원

1. 참가인원: 총 100명 (학생 90명, 인솔교직원 10명 기준) 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 인솔교직원 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함.

2. 기초금액 포함내역 : 숙식비 (1급 또는 그에 준하는 숙박시설 3박 6식), 식비 (중식 4식), 차량비  국내현지 버스, 통행료, 유류비,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포함), 관람료 및 입장료, 안전요원  배치경비 (주간 6명, 야간 3명, 버스외 비상차량 1대), 여행자보험료, 알선수수료, 제세공과금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3.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고정비를 제외한 변동비는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

4. 학생 중 저소득층 학생 등 면제대상자에 대해서는 추후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함.

기타사항

1. 일정 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소요되지 않는 경비(입장료 및 관람료 등)는 사후 정산함.

2.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봄.

3. 알선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알선수수료를 제외한 항목(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 또는 영수증 등을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5.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전면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음.

6. 관련사업 예산미배정 등 발주기관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한 본 행사 취소시, 계약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분리)로 규격입찰서(제안서평가)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 [기술] 입찰서는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규격[기술]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사실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필요시 신청증빙서류 제출)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개인사업자인 경우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별도 과업 현장설명은 없으며, 사업계획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반드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따라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 이상]계약법 시행령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기술(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2. 13. 17:00 ~ 2024. 12. 20. 10:00(토,일,공휴일,일과이후 제출불가)

  나. 제출장소: 본교1층 행정실 (☏055-583-2592)

  다. 제출방법: 방문 또는 우편 제출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




















 제출서류

구 분

제출 서류

제안서

제  출

서  류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1]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 「본인서명사실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3 [서식3]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

  가. 일반현황 및 연혁

  나. 최근년도 경영상태(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다.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100명 이상 각급학교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첨부)

  라.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참여인력 총괄명부, 참여인력 이력사항)

  마. 수학여행 실행계획

3. 수학여행 용역이행[여행위탁] 실적증명서 [붙임5]

  가. 민간의 경우: 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학여행용역계약 실적증명서 원본 1부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

  ※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함 (100명 이상)

 4. 각서 [서식2]

 5. 확인서 [붙임7]

6.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각1부

 7.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각1부

 8.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장계 각1부

 9. 직전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의 감사보고서이거나 관할 세무서장이 확인한 것) 1부

 10.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부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자가 정량평가표 포함.)

 1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순서대로 철하여 제출하며 첨부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2. 13. 17:00 ~ 2024. 12. 20.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 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을 취소신청하는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에 따라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규격[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제출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 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기술(규격)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기술] 제안서 심사 및 평가

     1) 심사일시: 2024. 12. 23(월). 15:00 이후

     ※심사일시는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개별 통보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아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24. (화) 10: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계획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 (적격업체)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조달시스템에서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http://www.gne.go.kr) ⇒ 재정과/자료실/청렴서약서’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정보공개-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바.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사.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다.


붙임 1. 표지

     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붙임1]

     3.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1부 [붙임2]

     4.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5.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1부 [서식3]

     6. 수학여행 위탁 용역이행[여행위탁] 실적증명서 1부 [붙임5]

     7. 각서 1부 [서식2]

     8. 수학여행비(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업체양식] (※낙찰자만 제출)

    9. 청렴서약서 1부 [붙임10]                        (※낙찰자만 제출)

    10.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1부 [붙임11]              (※낙찰자만 제출)

    11.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12]          (※낙찰자만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3.


함 안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