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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5445-00 공고일시  2024/12/13 16:37
공고명 2025년도 삼다수사업장 일반폐기물 처리 용역(단가)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담당자 고승후(☎: 064-780-33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72,179 원
   
배정예산
62,256,706 원
   
추정가격
56,597,00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주소 :

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조로 1717-35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공장)

그림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jpdc.co.kr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4-320호

 

 

[2025년도 삼다수사업장 일반폐기물 처리 용역(단가)]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064-780-3385

- 주소:

우) 6330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 과업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시설환경팀   ☎ 064-780-4622

 

그림입니다.

 

1. 견적제출 개요

----------------------------------------------------------------------------------------------------------------------------------------------------

가.

수요물자구분 :

용역

나.

공 고 명 :

2025년도 삼다수사업장 일반폐기물 처리 용역(단가)

다.

계약구분 :

단가계약

라.

계약방법 :

2인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마.

국내/국제입찰 구분 :

국내입찰

바.

사업기간 :

계약 착수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 (2025년 1월 1일 착수 예정)

사.

공동수급 :

허용 ※ 세부내용 본 공고문 3-마 참조

아.

사 업 비 :

62,256,706

자.

기초단가 :

2,372,179원 (부가가치세 및 용역 제반비용 모두 포함)

차.

처리품목 :

가연성, 불연성, 폐목재, 폐합성수지, 재활용품 (5종)

카.

세부내역 :

 

항 목

예정수량

(톤)

기초단가

(원/톤)

합계(원)

단가 배분율

비 고

운반비

1

가연성

31.40

423,520

13,298,528

17.85%

※ 투찰은 1~6번 항목의 단가의 합으로 투찰

2

불연성

3.00

371,756

1,115,268

15.67%

3

폐목재

6.30

479,919

3,023,490

20.23%

4

재활용품

8.16

474,167

3,869,203

19.99%

5

폐합성수지

65.75

254,817

16,754,218

10.74%

처리비

6

폐합성수지

65.75

368,000

24,196,000

15.52%

114.61

2,372,179

62,256,707

100

※ 본 건은 단가계약으로 처리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합이 계약총액에 도달하거나 계약기간 만료 시 계약 의무가 완료된 것으로 간주하여 계약이 종료됩니다.

폐기물 공공처리시설[제주환경자원순환센터]로 폐기물을 처리하는 항목(1~3)은 제주특별자치도 폐기물관리조례에 따라 반입수수료 별도 실비 처리합니다.

기타사항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진행일정

----------------------------------------------------------------------------------------------------------------------------------------------------

가.

입찰방식 : 전자입찰

나.

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2024. 12. 14. 10:00

다.

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12. 19. 10:00

라.

개찰 일시 : 2024. 12. 19. 11:00

마.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3. 견적서 제출자격

-----------------------------------------------------------------------------------------------------------------------------------------------------

아래의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본 사업 수행이 가능한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다.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아래의 처리업 허가 중 1개 이상을 득한 업체로, 「폐기물관리법」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라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 허가를 받은 자

(1) 폐기물종합처분업 [업종코드:1143]

(2) 폐기물중간처분업 [업종코드:1257]

(3) 폐기물최종처분업 [업종코드:1388]

(4) 폐기물종합재활용업 [업종코드:6786, 7422]

(5) 폐기물중간재활용업 [업종코드:6770, 7418]

 

※ 허가증 상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합성수지류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

※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16조의12 관련 수탁처리능력이 본 용역 발생 예정량을 초과하여야 함.

라.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

바.

공동수급(분담)허용

(1) 위의 입찰참가자격 면허보완을 위해 공동수급협정(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3-다”의 자격을 보유한 업체로 함.

(2) 제출서류 및 방법 : 공동수급협정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통하여 제출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시간 : 개찰전일 18:00까지

(4)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참여 불가

(5) 공동수급체 구성원도 지역제한(제주특별자치도 내)을 받음.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입찰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계약상대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등 하도급 관련 법규를 엄격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 불가

 

4. 견적제출방법

-----------------------------------------------------------------------------------------------------------------------------------------------------

가.

본 건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건은 단가계약으로, 견적가격은 기초단가(\2,372,179)을 참고하여 1~6번 항목의 각 항목별 톤당 처리단가의 합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제출 참가업체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시고, 면세사업자가 낙찰 후 계약 시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가격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다.

각 항목별 톤당 처리단가는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 일체를 포함합니다.

라.

향후 계약체결 시, 계약단가(각 항목별 톤당)는 낙찰자가 투찰한 입찰가격에 단가 배분율(공고문 1-카)을 곱하여 결정합니다.

마.

본 입찰에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제2절 9. 라.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개찰일시 이전까지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이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가.

예정가격 : 복수예가

나.

예정가격의 결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정가격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대비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0~+3%는 7개, 0~-3%는 8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각각 2개씩 선택(클릭)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이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 가격의 입찰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를 준용하여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의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

------------------------------------------------------------------------------------------------------------------------------------------------------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면제되며,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면제받은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 단가입찰의 경우에는 입찰단가×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2.5%)을 현금으로 징수되며, 부정당업자로 처리되어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제출

------------------------------------------------------------------------------------------------------------------------------------------------------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는 우리 공사 홈페이지 계약과정공개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가.

본 수의계약 견적제출에 관하여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기준으로 하되, 공고문과 과업지시서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 공고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나.

본 수의계약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과업지시서 및 기타 공고에 관한 모든 사항(홈페이지 게시사항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사업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7항에 따라 매월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56.2톤)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 비밀유지협약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비밀유지협약서(표준양식 첨부)’를 확인하시고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 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우리공사는 계약대가 지급시 필요한 서류를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오니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첨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된 질의사항은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서면질의 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합니다.

 

2024.12.13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