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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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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072-00 공고일시  2024/12/13 16:37
공고명 부암동 협성상가 일원 분류화 지역내 배수설비 정비공사 UIS DB 구축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담당자 전진옥(☎: 051-605-41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800,000 원
   
배정예산
25,800,000 원
   
추정가격
23,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 제2024-1691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부암동 협성상가 일원 분류화 지역내 배수설비 정비공사 UIS DB 구축용역

  나. 위    치 : 부산진구 부암동 560-14번지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60일

  라. 용역개요 : 도시정보시스템 데이터베이스 구축 용역 1식

  마. 기초금액 : 금25,800,000원(금이천오백팔십만원) ※ 부가세 포함

  

2. 입찰(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소액수의 용역계약에 따른 견적입찰로서 전자입찰

  나. 제한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 법인은 법인등기일, 개인은 사업자등록일 기준)

     -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를 계속하여 부산광역시 내에 둔 업체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나.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4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4조에        따른 일반측량업(또는 공공측량업 또는 측지측량업)과 수치지도제작업지하        시설물측량업을 모두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8115169901(공간정보        DB구축서비스)] 및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본 공고는「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7조에 따른 중소           기업자간 경쟁입찰 대상으로,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와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           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공 고 기 간

2024. 12. 13. 공고일

~

2024. 12. 19. 개찰일

나.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 12. 17. 10:00

~

2024. 12. 19. 12: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9. 13:00 부산진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라. 유찰 시 재입찰

2024. 12. 19. 16:00 마감, 개찰은 개찰 당일 17:00

  ※ 유찰 시 재입찰에 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률 시행   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반부패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 세부사항 확인 및 문의처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용역에 관한 사항:

부산진구청 건설과

051-605-4685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부산진구청 재무과

☎ 051-605-4154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http://www.g2b.go.kr)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