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공고 제2024-87호
2025년도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위탁 급식용역 소액수의(단가) 견적 제출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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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의 규정에 의하여 위탁급식 공급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불가), 발주 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 계약 체결 및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용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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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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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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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정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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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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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위탁 급식용역
소액수의(단가) 견적 제출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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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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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 수의(단가)계약, 지역제한(경기도),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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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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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월) 14:00 ~ 2024. 12. 19.(목) 14:00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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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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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9.(목) 15:00 김포시청소년재단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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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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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2.(목) ~ 2025. 12. 19.(금) 연중 최대 230일
※ 방과후아카데미 운영지침 및 상황에 따라 급식 제공일수가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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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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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의집에서 통보한 납품일자 및 인원에 맞게 분할 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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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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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담당자 지정장소(통진청소년문화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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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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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 단가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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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및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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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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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최대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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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최대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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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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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사업(예정) 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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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2.(목)
~ 2025. 12. 19.(금)
※ 주말 및 공휴일, 방학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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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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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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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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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2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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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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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2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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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단가계약으로 총 사업 예정액을 보장하지 않음. 급식 제공일수와 식수인원에 따라 정산금액 결정
※ 참여 청소년수, 보조금 운영지침 내 최소운영일 변동 등으로 인원 및 급식 제공일수가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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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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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금6,000원(금육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1일 1인당 급식비
※ 단가 구매계약으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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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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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가가치세,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을 포함.
2. 외부 오염 방지 및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동․냉장 설비된 차량으로 운반
3. 완전 조리 완료 후 2시간 이내 본 문화의집으로 운반 완료
4. 교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배식 상자로 공급
5. 주5회, 1식 3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함.
6. 밥, 국, 반찬통, 식기류 일체 및 개별 식판과 수저 제공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안내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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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견적(전자계약)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단가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단가계약)
다. 업종제한(식품제조가공업, 즉석판매제조가공업, 위탁급식업), 지역제한(경기도),
단가견적, 제한적 최저가입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계약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수의계약 소액견적이므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식품위생법」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의 제1호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 즉석판매제조ㆍ가공업(5201) 또는 식품제조ㆍ가공업(1399)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영업 허가 및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상기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2년 이내 현재까지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재단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업체의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마.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하여 면허 또는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및 등록된 차량(보냉 탑차로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으며, 차량보험(종합책임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 이상)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업체에 한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사.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전자견적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조의 입찰 무효 조항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최저가 견적 제출자 중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 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안내서 참조
8.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김포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지침」제10조에 따라 별지 제10호서식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계약시 제출해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사.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1) 물품 내용 관련 문의: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031-997-5194)
2)견적 제출 및 계약 문의: 김포시청소년재단 사무국 (☎031-980-1631)
3) 나라장터시스템 이용 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아.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련법령, 정안전부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4. 12. 13.
김포시청소년재단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