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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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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5648-00 공고일시  2024/12/13 16:53
공고명 2025년 고불맹사성기념관 경비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공고담당자 전병필(☎: 041-540-2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882,000 원
   
배정예산
25,882,000 원
   
추정가격
23,52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산시공고 제2024-4030호



 

 

 

유 의 사 항

 

본 견적제출의 낙찰자는 근로자에게 2025년 아산시 생활임금 이상 지급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계약법령에 따라 계약조건 위반으로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2025년 예산액의 확정에 따라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 본 용역의 사업금액은 전체 사업기간(2025. 1. 1. ~ 2025. 12. 31.)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견적제출은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2024년  12월  13일

                                              아산시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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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2025년 고불맹사성기념관 경비용역

위       치

 아산시 배방읍 행단로 22, 고불맹사성기념관(세부사항 과업지시서 참조)

개 찰 일 시

2024. 12. 19. 11:00

견적제출기간

2024. 12. 13. 20:00 ~ 2024. 12. 19. 10:00

예   산   액

금25,882,000원

기초 금액

금25,882,000원(부가세 포함)

용 역 기 간

착수일 ~ 2023. 12. 31.

개찰 장소

아산시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회계과 전병필(041-540-2272)

사업내용문의

문화유산과 양혜진(041-536-8497)

비       고

본 사업의 계약체결 혹은 착수가 지연될 경우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계약합니다


 · 총액견적, 청렴계약, 지역제한, 적격심사미대상, 소액수의견적 대상

 ·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아래의 자료에 의거 확인합니다.

    -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산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소재지가 유지되어야 함』를 두고 소정기일까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1164) 신고를 필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 직접생산증명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본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수의계약 결격사유)” 또는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 이상자 중 최저가낙찰(동점시 추첨에 의하여 결정)


 ·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9절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다음의 보험료 등을 입찰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금577,575원

금74,796원

금733,171원


  · 본 용역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한 우리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의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내용과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계약은 계약의 양도양수 및 질권설정을 금지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반드시 투찰 전 내역 및 과업지시서 등을 확인 후 입찰서 제출 바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시행대상으로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